LG파워콤 ‘프리미안’, 항공사 서비스 노하우 전수 받는다
이에 따라 여성 IT전문가인 ‘프리미안 매니저’와 ‘프리미안 엔지니어’, 그리고 ‘프리미안 센터’의 상담원 등 50여명은 8월 중 2차에 걸쳐 서울 강서구 오쇠동 소재 아시아나항공 교육훈련센터에서 교육을 받는다.
이번 교육은 전담 인력의 고객 방문을 통한 퍼스널 토털케어라는 프리미안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을 대할 때의 자세와 태도가 가장 기본이라고 판단해 미소와 친절서비스의 대명사인 항공사 서비스의 노하우를 전수받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들이 받게 되는 교육은 아시아나항공이 승무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서 고객감동서비스를 위한 기본적인 태도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이다.
고객을 대할 때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인사, 표정, 자세, 미소 등에 대해 연구하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대한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역량 등을 배우게 된다.
LG파워콤은 향후에도 프리미안 신규 인력 보강시 이들에 대한 교육 뿐만 아니라 기존 인력의 역량 강화를 위해 이러한 서비스 교육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LG파워콤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고객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본을 다지는 것”이라면서 “내외부 교육 등 다양한 툴을 통한 역량 강화로 프리미안을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LG파워콤이 지난 7월 출시한 여성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초고속인터넷 ‘프리미안’은 컴퓨터나 인터넷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주부)들을 대상으로 여성 IT전문가의 정기적 방문 점검, 디지털제품 이용 코칭, 자녀 교육 지원, 24시간 AS출동, PC AS대행 등 고객의 모든 인터넷 생활을 전담 지원하는 신개념의 디지털라이프 토털케어 서비스다.
웹사이트: http://www.powercomm.com
연락처
LG파워콤 홍보팀
심창현 차장
02-2086-51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