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워즈’ 캐릭터 소개 제2탄! 카리스마 ‘카즈마’ 와 매력만점 대가족

서울--(뉴스와이어)--<시간을 달리는 소녀>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 <썸머워즈>(수입:케이앤엔터테인먼트/배급:CJ엔터테인먼트)에 매력 만점의 주연 캐릭터 외에도 카리스마가 넘치는 캐릭터들이 포진해 있어 눈길을 끈다.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캐릭터 디자이너 ‘사다모토 요시유키’의 야심작!
판타스틱한 매력 만점의 캐릭터 향연 제2탄!

호소다 마모루 감독과 일본 최고의 인재들이 모여 완성한 <썸머워즈>의 중심에는 일본 최고의 캐릭터 디자이너 ‘사마다 요시유키’가 있다. <신세기 에반게리온>으로 일본뿐 아니라 국내에도 캐릭터 열풍을 몰고 온 그는 <썸머워즈>에서도 현실세계의 주요 인물은 물론 사이버 가상세계의 ‘아바타’ 하나하나에도 애정을 담아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컴퓨터 격투 게임의 세계 챔피언 ‘카즈마’ VS 아바타 ‘킹 카즈마’

하루의 대부분을 자기 방에 틀어박혀 시간을 보내는 게임 마니아이며 진노우치 대가족 중 한 명인 카리스마 소년 ‘카즈마’. 카즈마는 사이버 가상세계 ‘OZ’에서 격투 게임의 세계 챔피언 ‘킹 카즈마’로 활약하고 있다. 한 눈에 보기에도 날렵해 보이는 터프한 토끼 아바타는 어리지만 아우라 넘치는 13세 소년 카즈마를 잘 표현해주고 있다. 정체불명의 인물에 의해 OZ는 물론 현실 세계까지 혼란에 휩싸이자, 카즈마는 겐지와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하려 한다.

따뜻한 카리스마가 빛나는 90세 할머니 ‘사카에’

전국시대부터 수백 년 이상 이어져온 진노우치가(家)의 16대 당주이자 27명 대가족의 수장인 ‘사카에’. 올해 90살 생일을 맞이한 할머니라곤 도저히 믿기지 않는 활기와 카리스마를 가진 노부인이다. 손녀 나츠키가 데려온 겐지를 신뢰하고 반기며 겐지로 인해 발생한 위기 앞에서도 냉정함을 잃지 않고, 정계와 재계에 포진한 폭넓은 인맥을 활용해 위기 극복에 나선다.

시끌벅적 개성만점 27명의 대가족들

진노우치가(家)의 개성 넘치는 27명의 대가족. 깜찍한 꼬맹이부터 나이가 지긋하신 할머니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매력만점의 가족들이다. 할머니의 생일잔치를 맞아 우에노 고향에 모여 시끌벅적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는, 사랑으로 똘똘뭉친 가족이다. OZ 세계에서의 아바타도 깜찍한 하얀 양부터 파워 넘치는 로봇까지 가족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그대로 옮겨놓고 있다. 나츠키의 약혼자 행세를 하고 있는 겐지 에게 심술 궂은 농담도 서슴지 않다가도, OZ와 현실 세계에 위기가 닥치자 겐지와 있는 힘껏 일치단결해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야심작 <썸머워즈>는 현실에서의 대가족은 물론 가상세계의 아바타까지, <신세기 에반게리온> 사다모토 요시유키 캐릭터 디자이너가 그려낸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로 올 여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매력 만점의 캐릭터, 시원한 영상미, 그리고 신나는 OST로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최고의 감성 판타지 어드벤처 <썸머워즈>는 오는 8월 13일 전국 개봉한다.

연락처

프리비젼
02-511-54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