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미소웨딩, 유명 웨딩사진 작가 영입

울산--(뉴스와이어)--울산 미소웨딩(대표 이상훈)이 지난 25일 오픈과 동시에 유명 웨딩 포토그래퍼를 영입하고, 울산 웨딩시장에서 새로운 매스티지 웨딩문화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저비용 고품격 매스티지 웨딩스튜디오를 표방한 울산 미소웨딩은 톡톡 튀는, 독특하고 나만의 새로움을 추구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의 결혼 니즈(needs)를 충족시켜 주기위해 유명 웨딩 포토그래퍼를 영입했다.

상류층 웨딩사진, 연예인 화보 등으로 인정받고 있는 김성민 작가를 영입한 미소웨딩은 사진의 명품화를 구현하면서 웨딩, 패션과 화보를 조화롭게 접목시켜 울산웨딩시장에 새로운 웨딩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김성민 작가는 “사진의 퀄리티를 위해서는 드레스, 헤어와 메이크업, 공간연출 등 모든 분야에서 최상의 환경과 조건을 갖춰야 하고, 스텝들과 탄탄한 팀웍을 발휘해야 고객의 스타일에 맞는 최상의 감동적인 장면이 연출된다”며 “고객 한명 한명이 소중한 추억을 간직 수 있도록 전 스텝들과 매 순간순간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미소웨딩 미니홈피 http://club.cyworld.com/misowed

미소웨딩 개요
미소웨딩은 울산 남구 삼산동에 위치, 새로운 울산웨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오픈했다. 인간적인 정과 아름다운 결혼 추억을 예비신혼부부들에게 담아주고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lub.cyworld.com/misowed

연락처

미소웨딩
052-267-10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