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고혈압치료제 등 특허 2건 출원
라시디핀은 1일 1회 투여로 복용이 편리하고 내성이 적은 고혈압치료제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외자사인 글락소스미클라인(GSK)에서 년간 200억 정도를 판매하고 있다.
대한뉴팜은 라시디핀의 생물학적 동등성 시험을 완료하고 2009년 11월 발매할 계획이다. 대한뉴팜은 2010년 라시디핀 제재 시장의 25%를 점유하여 50억대의 추가적인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대한뉴팜에서는 또한 돼지의 치명적 질병인 설사의 예방 및 치료보조제인 ‘스탑핑’을 개발 출시하였으며, 이 치료보조제의 특허 출원을 완료하였다. 양돈 농가를 위한 돼지 설사 예방 및 치료보조재 시장은 약 100억 시장 규모로 추정되며, 현재 특별한 돼지 설사 치료보조제가 없는 국내 시장에 독점 공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한뉴팜 개요
2002년 코스닥 등록을 전기로 그동안 이룩해온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계열업종 전문화를 실현해 나가고 있는 대한뉴팜은 이를 핵심자산으로 「인간중심의 신건강문화 창조」,「핵심경쟁력 확보로 매출증대 및 고부가가치 창출」,「주주, 회사, 직원의 가치극대화」를 목표로 한『21세기 건강사회를 선도하는 종합건강복지기업(Pharmatopia) 창조』의 비전을 1,000억 매출목표 달성의 중장기 경영전략과 함께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hnp.co.kr
연락처
대한뉴팜 경영전략팀
이종일
02-3415-7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