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썸머 페스티벌 시즌 2 ‘스폰지밥 워터 스플래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여름 방학을 맞아 드넓은 워터파크에서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Nick)’이 마련한다.

바로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용평 리조트 ‘피크 아일랜드’에서 펼쳐지는 총 10일 간의 ‘닉 썸머 페스티벌 시즌 2: 스폰지밥 워터 스플래쉬’ 이벤트가 그것.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2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자녀를 둔 가족들을 비롯, 리조트를 찾는 모든 방문객들을 위해 준비한 여름 맞이 축제다. 특히 올해는 스폰지밥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피크 아일랜드” 내 야외 풀장인 아웃도어 비치풀에서 스폰지밥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놀이 공간으로 꾸며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웃도어 비치 풀에 마련한 닉 공간에는 스폰지밥 모양의 대형 분수 시설을 설치하여 상하로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 세례를 맞으며 게임을 즐기는 ‘스폰지밥 워터 스플래쉬’ 공간, 물총과 물폭탄 등 재미있는 물놀이 이벤트가 펼쳐지는 ‘스폰지밥 워터 펀’ 공간, 야외 풀장에 마련된 100인치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스폰지밥의 최신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는 ‘스폰지밥 워터 무비’ 공간 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여름에는 시원한 풀밭으로 변신하는 핑크 슬로프 근처에 닉 라운지를 설치하여 편안한 휴식 기회를 제공하고 각종 공간에서 열리는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들이 펑펑 쏟아질 예정이다.

이번 닉의 모든 이벤트들은 피크 아일랜드에 입장한 고객들이라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리프트, 장비 렌탈 등 일부 시설 제외)

닉 마케팅을 총괄 담당하는 황재상 이사는 “닉의 썸머 페스티벌은 닉을 사랑하는 모든 가족과 어린이들을 TV 브라운관 밖에서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매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닉은 매년 여름, 겨울마다 닉의 타깃인 가족과 어린이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드림커뮤니케이션즈
김민성 대리
02-2022-77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