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양온천 설악워터피아, ‘휴(休)스파 테라피 센터’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스파(SPA)라는 용어의 정의를 따져 물으면 참으로 난감했다.

그러나 이제 진정한 스파를 즐겨 보고자 한다면 보양온천 설악워터피아를 추천한다.

행정안전부는 물의 온도와 성분이 우수하고 건강관리를 위한 시설과 환경이 적합한 ‘설악워터피아’를 우리나라 최초의 보양온천으로 지정하였다.

물이 좋은 설악워터피아는 웰빙시대, 고령화 사회를 맞이하여 국민건강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설악워터피아는 최근 휴스파 테라피 센터(033-631-1388)를 오픈하고 현대인들의 지친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커플 스파, 여성을 위한 관리, 남성을 위한 관리 등 다양한 테라피를 갖추고 있어서 설악워터피아를 찾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몸에 좋은 물과 테라피가 있는 설악워터피아 휴스파 테라피 센터에서 진짜 스파를 즐겨보자.

문의: 휴스파 www.hue-spa.com / 설악워터피아점 휴스파 아쿠아동 2층 033-631-1388

휴스파 개요
2007년 데이스파에서 시작한 휴스파는 2010년 현재 300여명의 전문 멀티 테라피스트를 양성했으며, 서울 강남의 비쉬데이스파, 타이스파, 프리미어 타이스파 등 5개점 데이 스파와 1개점 제주 호텔 스파 , 1개점 설악 리조트 스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의 情, 手, 心 으로 ‘스파가 사람을 위한 곳이라면 그 곳엔 사람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하루 하루 행복을 조각해 가고 있습니다.

http://hue-spa.com

웹사이트: http://www.huespa.com

연락처

휴스파 마케팅 담당
전미란
02-3443-993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