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이치큐, 톱스타 송혜교의 영입으로 건재 재확인

뉴스 제공
IHQ 코스피 003560
2005-04-08 13:56
서울--(뉴스와이어)--(주)아이에이치큐(003560)가 톱스타 송혜교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아이에이치큐 내 매니지먼트 사업본부 싸이더스HQ는 4월 8일 송혜교와 계약기간 3년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계약금은 3억원
IHQ는 “항간에 나왔던 수십억대 계약금은 사실무근이다. 그러나, 적은 계약금 액수에도 불구하고 송혜교씨가 싸이더스HQ를 선택한 이유가 있었을 것”이라면서 “송혜교씨가 최선의 선택을 했음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송혜교는 전 소속사와의 계약이 만료된 지난해 12월 이후 여타 매니지먼트사로부터 수십억 원대의 파격적인 제의를 받았음에도 최종적으로 싸이더스HQ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금액보다 국내 최대 매니지먼트 기업으로서의 싸이더스HQ를 선택한 것. 송혜교의 이번 결정은 거액의 계약금 제의도 뿌리치면서 선택한 최고스타와 업계 최고기업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되며, IHQ가 싸이더스HQ를 비롯, 영화, 드라마, 게임 등 다양한 컨텐츠 사업부를 보유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기업이라는 점에서 양쪽 모두에게 win-win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2000년 K-2TV "가을동화"로 스타덤에 오른 송혜교는 2003년 S-TV "올인", 2004년 K-2TV "풀하우스" 를 통해 명실상부한 톱스타로 도약한 국내 최고스타 중 하나이다. 지난해 12월 연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끝나면서 FA를 선언했던 송혜교는 이날 국내 최고의 매니지먼트사인 싸이더스HQ에 새 둥지를 틂으로써 전지현, 정우성, 박신양, 조인성 등 국내 최고스타들이 모인 싸이더스HQ에 더욱 힘을 실어주게 되었다.

IHQ는 “최고스타 송혜교씨의 영입으로 국내 최대 규모인 매니지먼트 사업본부의 역량이 더욱 강화 될 것”이라면서 “기존의 영화제작 자회사 아이필름이 있는 영상사업본부 및 iHQ 드라마 사업본부와의 시너지 효과도 극대화 할 전략이며 동시에 송혜교씨의 영화계 진출은 물론, 이미 <가을동화> <풀하우스> <올인> 등으로 아시아에서 인지도를 쌓은 송혜교씨의 해외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에이치큐는 국내 최대 매니지먼트사인 싸이더스HQ를 비롯, “여친소” 를 제작한 영화사 아이필름, “봄날”을 제작한 싸이더스HQ 드라마사업본부 및 온라인게임“팡야” 를 개발한 게임개발사 엔트리브소프트 등을 보유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idushq.com

연락처

전략기획팀 심종혁 대리 6005-67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