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무역, 여름철 어울리는 ‘피아니시모’ 와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무더운 여름, 재즈 피아노 선율처럼 낭만적이고 경쾌한 ‘피아니시모’ 와인이 출시된다.

와인 전문 수입회사 수석무역(www.winenjoy.co.kr)은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방의 모스카토 100% 품종의 약발포성 와인인 ‘피아니시모’ (Pianissimo) 와인 공급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음악에서 ‘여리게’를 의미하는 ‘피아니시모’는 연한 골드 빛이 감도는 투명한 옐로우 컬러의 달콤한 화이트 와인으로 무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버블이 잔잔하게 내포돼 있어 피아노 선율을 연주하듯 발랄하면서도 생동감이 넘치는 맛으로 올 여름 어떤 자리에서도 특별함을 더할 것이다.

망고, 멜론,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의 기분 좋은 달콤함과 향긋한 사과향의 완벽한 조화, 발랄한 버블이 만들어내는 앙상블은 놀라울 정도로 환상적이며 4.5도의 낮은 알코올 도수가 누구나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

라벨 또한 조금만 빛을 받아도 은은한 광채를 내는 특수지에 피아니시모를 상징하는 세련된 디자인의 음표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날씬하면서도 길게 뻗은 병 디자인과 재즈 피아노를 연주하듯 음표처럼 올라오는 짓궂은 버블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수석무역 김석우 와인마케팅 팀장은 “피아니시모는 약발포성 화이트 와인으로 무더운 여름철 차게 해서 마시면 한 편의 재즈 피아노 연주를 듣는 것처럼 입안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며 “‘피아노 선율과 함께 이루어지는 사랑은 우리를 하나로 만든다’는 슬로건처럼 달콤하고 상쾌한 피아니시모와 음악과 함께 근심 걱정을 털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격 : 3만원대

웹사이트: http://www.jnbscotch.co.kr

연락처

이목커뮤니케이션
홍종태
02-547-27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