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C 코리아, ‘APC Trade UPS 프로그램’ 실시
UPS(Uninterruptible Power Supply)란, 일반전원 또는 예비전원 등을 사용할 때 전압 및 주파수 변동, 과도 전압 등으로 인한 전원 이상을 방지하고 순간 정전과 장시간 정전 상태에서도 항상 안정된 전원을 공급하는 무정전전원공급장치를 말한다.
비즈니스 확장이나 서버의 가상화, 통합 혹은 네트워크 통합이 된 기업이라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UPS로는 기업을 운영하기 충분치 않은 경우가 많다. 특히 규모의 확대 등으로 인해 서버의 부하가 증가하게 되는데, 이럴 경우 장비가 손상되거나 중요한 데이터를 손실 할 수 있는 위험을 초래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APC는 더욱 발전하는 기업의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오래된 UPS를 새로운 APC UPS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보상비를 지원하는 UPS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반적으로 UPS의 배터리는 2~5년 사용하면 방전이 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한 UPS는 비상시 제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UPS를 구비할 경우 네트워크의 전력과 냉각 관리 및 런타임 성능도 향상 시킬 수 있으며, 나아가 미래 위협에 대한 유틸리티 비용 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APC Trade UPS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APC 코리아 홈페이지(www.apc.com/kr)의 ‘APC Trade UPS’ 페이지에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 정보를 입력하고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APC UPS를 구매 하면 된다. ’APC Trade UPS 프로그램 ‘은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APC의 이응용 차장은 “APC의 UPS는 정전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해도 완벽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안전한 시스템을 구축 해 준다” 며 “이번 APC Trade UPS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기업에서 UPS의 효용 및 적절한 UPS 교체의 중요성을 깨달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APC코리아 개요
1981년에 설립된 APC(American Power Conversion (Nasdaq: APCC)는 전세계적인 토탈 전원 인프라 솔루션의 선도적인 서비스 업체이다. 美 로드 아일랜드의 웨스트 킹스톤에 본부를 둔 APC는 Fortune 선정1000대 기업 및 S&P 500대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c.com/kr
연락처
민컴
정민아/신민정
02-566-8898
-
2009년 6월 11일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