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유라이브, ‘2009 서울오토살롱’ 독점 생중계
<2009 서울오토살롱 with 모터스포츠>는 자동차 관련 150여 개 업체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및 튜닝 전시회로, 다음 달 2일부터 5일까지 총4일간 COEX 3층 대서양 홀에서 개최된다.
앤유라이브는 지난 4월 ‘코리아튜닝쇼 2009’를 온라인 독점 생중계한 데 이어 이번 서울오토살롱 역시 독점으로 생중계, 알차고 다양한 자동차 관련 컨텐츠를 확보함과 동시에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새로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장을 마련해주게 됐다.
특히 앤유라이브에서는 서울오토살롱의 전시회장 모습뿐만 아니라 ‘레이싱모델퀸선발대회’, ‘자동차 필름 시공 경연대회’ 등 각종 부대행사와 행사장 밖의 모습 등도 모두 생중계, 볼거리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앤유라이브에서는 서울오토살롱 초대권 받기 이벤트 (andu.hanafos.com/event/seoulautosalon) 도 진행, 총 350장의 입장권을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무료 혹은 30% 할인가에 전달했다.
하나로드림 앤유사업팀 지은숙 팀장은 “지난 4월 앤유라이브에서 진행된 코리아튜닝쇼 독점 생중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 이번에 서울오토살롱도 생중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앤유라이브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 차별화된 컨텐츠와 컨셉으로 새로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앤유라이브는 하나포스닷컴에서 현재 베타버전으로 선보이고 있는 실시간 동영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프로그램 설치 등 번거로운 과정 필요 없이, 웹캠만 있으면 대화에 참여하는 사람들 모두가 바로 옆에 앉아있는 것과 같은 생생한 다자간 대화 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시 ‘녹화기능’을 통해 생성된 동영상 파일들은 카페, 블로그 등으로 자유롭게 퍼갈 수 있으며, 자신의 라이브 방으로 친구를 초대하는 등의 소셜 네트워크 활동도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hanafos.com
연락처
하나로드림 마케팅팀
정윤선 대리
02-6411-2158
이메일 보내기
-
2010년 1월 12일 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