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IDC, 기존고객 대상 시스템 무료 점검 및 컨설팅 진행
6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응모 고객 전원에게 무료로 시스템 점검과 컨설팅을 진행하며, 컨설팅 결과에 따른 보고서도 전달한다. 컨설팅 대상 분야는 하드웨어, 시스템 리소스, 이벤트, 웹, DB에 대한 로그 분석, 핫픽스 점검, 해킹로그 등이며, 고객사 요청에 따라 다른 분야에 대해서도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규모부터 대형 IT아웃소싱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호스트웨이 시스템 엔지니어들이 직접 시스템 진단 및 개선 사항에 대해 컨설팅하여, 고객사가 시스템을 보다 안정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기술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를 지니고 있다.
이번 시스템 무료 진단 컨설팅 서비스에 참여하려면, http://www.hostway.co.kr를 방문하여 신청하거나, 호스트웨이 엔터프라이즈 영업팀 1544-2233 (85)으로 연락하면 된다.
전정무 호스트웨이IDC 이사는 “고객사 중 전담 시스템 관리자가 없거나 타 업무와 겸업하고있는 경우, 자사 시스템에 대한 문제점이 있어도 이를 해결하기 어려워, 불안정한 시스템을 그대로 유지하는 경우를 많이 봤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고객 대상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시행하는 호스트웨이의 서비스 개편의 일환으로, 호스트웨이 장점인 기술 지원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 만족에 나선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응모 페이지
http://www.hostway.co.kr/00_banner/200906/colo_apply2.html
호스트웨이IDC 개요
호스트웨이IDC는 현재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 독일, 캐나다, 프랑스, 한국 등 전세계 11개국 12개 IDC를 통해 호스팅 서비스, 코로케이션, IT아웃소싱,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기업 비즈니스 운영에 꼭 필요한 토탈 IT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전세계 지사들과의 시스템을 통합/연결하여 선진 호스팅 서비스를 세계 각국의 지사를 통해 서비스함으로써 고객의 글로벌 비즈니스가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베이, 코카콜라, 디즈니, 소니뮤직, 몬트리올 은행, 허쉬, 트리뷴, 위키피디아 등 세계 100여 개국 65만여 개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지사는 2000년 7월 설립되었다.
http://www.hostway.co.kr/00_banner/200906/colo_app...
웹사이트: http://www.hostw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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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7월 19일 0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