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 영통구에 아파트형 공장 이노플렉스 분양
동종건설사 보다 빠르게 영통구의 발전을 적중한 이랜드건설은 '수원 이노플렉스 아파트형공장'을 건설하여 오는 10월 입주를 시작한다. 취득세와 등록세가 100% 면제되며 재산세는 향후 5년간 50% 감면 등 입주업체에게는 각종 세제혜택도 풍부하게 주어진다.
기존의 아파트형공장과는 달리 업종별로 3동이 분리 설계된 기능적 업무환경을 강점이다. 첨단 원룸형 기숙사를 갖춘 R&D빌딩, 명품 비즈니스의 편의시설이 갖춰진 BIZ빌딩, 업그레이 된 정보통신전문 IT빌딩으로 세분화되어 있다. IT산업에만 용이하게 건설되어 그간 제조업체 공장들의 불편함을 대폭 감소한 미래지향적 아파트형공장인 것이다.
젊은 감각의 CEO들이 선호하는 품격높은 현대적 미적감각을 담은 외관과 잠시 여유로운 커피 한 잔을 마실 수 있는 친환경적인 4개의 옥상정원은 지친 사원들의 가슴에 창조적인 에너지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각박한 도시의 소음과 좁은 사무실의 갑갑함 없는 쾌적한 근무환경, 풍족한 채광과 바람은 업무능력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다.
오는 7월 개통예정인 경수고속도로 그리고 경기도와 수원시가 1400억원을 투입하는 도로 확장공사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어 서울과 강남 및 주요 광역도시와 쾌속으로 연결되는 교통망이 구축되어 주변에 속속 아파트형공장이 건립될 전망이다.
이 같은 영통구의 개발계획에 일부에서 땅값 상승과 특정 대기업에 대한 특혜가 아니냐는 의문도 제기될 우려가 있다. 하지만 이로 인해 영통구의 균형적인 발전과 수원의 이미지가 한층 더 활력 있게 탈바꿈될 전망이다.
분양문의 1588-3227
연락처
홍보대행 (주)키비
소수경
02-854-1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