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디 발렌타인’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본포스터 & 예고편 공개
지금껏 본적 없는 다이나믹 슬래셔
<블러디 발렌타인>의 본 포스터 화제!
익스트림 슬래셔 <블러디 발렌타인>이 최초로 공개한 이번 본 포스터는 어두컴컴한 광산 속 광부마스크로 가려져 더욱 강렬한 두려움을 선사하는 살인마를 전면에 내세워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또한, 눈 앞의 사람은 누구라도 내리칠 것 같은 위협적인 살인마의 곡괭이는 영화가 얼마나 충격적인 장면들을 보여줄지 짐작하게 만든다. 특히, 이번 본 포스터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세계최초 3D 공포’라는 카피에 걸맞게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살인마의 곡괭이가 마치 자신의 심장에 내리 찍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해 <블러디 발렌타인>이 공포영화로써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할 뿐만 아니라, 짜릿한 전율까지 느끼게 해준다.
보는 것 만으로도 더위가 확 날아갈 스릴 넘치는 익스트림 예고편 공개!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살해 후, 심장을 도려내는 잔혹한 연쇄 살인 사건으로 평화롭던 광산 도시 전체가 공포에 휩싸였다는 뉴스 보도에 이어, 눈앞의 사람을 모두 곡괭이로 무참히 난도질하는 광부 마스크 속 살인마의 모습이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기존의 공포영화와는 달리 다이나믹하고 긴장감 넘치는 영상으로 관객들로 하여금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인 이번 예고편에는 스크린에서부터 눈앞으로까지 날아 들어오는 살인마의 곡괭이와 휘몰아쳐 오는 거대한 불길, 그리고 거친 숨소리와 처절한 비명의 디지털 음향으로 관객들의 온몸을 전율시키며 짜릿한 공포감을 절정으로 끌어올린다. 이에 더해 미국뿐 아니라 국내까지 최고의 미드 시리즈로 등극한 <수퍼내추럴>의 꽃남 퇴마사 ‘젠슨 애클스’.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스타 배우 중 한명인 그가 출연한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전혀 새로운 호러 영화를 기다렸던 관객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될 영화<블러디 발렌타인>은 오는 7월 개봉으로 공포뿐 아니라 익사이팅한 슬래셔 영화로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taewon.com
연락처
언니네홍보사
02-512-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