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원엠에스씨, 중국 상하이 국제 건축자재 박람회에서 호평 속 성황리 성사
국내에서는 이미 많은 이슈가 되어왔던 에코틸이 이번 국제 건축자재 전시회에서 새롭게 선보이면서 해외 기업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중국시장에서는 황동의 수요가 많아서 에코틸황동의 주문 양이 높아질 것이라고 해원엠에스씨의 해외영업팀은 자신하였다.
상하이 국제 건축자재 박람회는 중국 박람회 중에 가장 큰 규모로 열리는 행사로 전 세계 각국에서 참가 매년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국내 킨덱스(고양시)전시장보다 약 4 배 이상의 규모인 이 곳 국제 전시장은 올해 14회를 맞이하여 그 명성과 인지도가 매우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전 세계 각 국으로 Worldwide Exhibitions Service 가 운영되고 있어 다양한 국가가 참가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해원엠에스씨는 에코틸스테인리스와 에코틸황동으로 제작된 엘리베이터 도어와 건축외장재에 집중할 것을 밝혔다. 특히 국내에서도 이미 그 성능과 효과를 인정받은 부분이여서 해외에서도 그 적용 및 성능,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접근이 더 쉬울 것이라고 예상하며 집중 투자 품목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황동으로 이루어진 해원엠에스씨의 부스는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에코틸 판재가 실질적으로 제품화 된 사례들을 전시함으로써 소재의 가공방법과 적용된 모습을 시각적으로 보여주었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제품에 대하여 실제 접함으로써 품질 부분과 성능 부분을 직접 시험해 보고 그 결과에 대하여 크게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전시 제품은 중국 상하이에 설립 ‘해원엠에스씨 상해 대표처’ 지사에 옮겨져 지속적인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처 관람하지 못한 관람객은 상해에 마련된 해원엠에스씨 상해 대표처(#4D, 1st Bldg, No.158, Guyang Road, Shanghai City, China T: +0086 21 5100 160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원엠에스씨 개요
해원MSC는 2003년 설립된 중견철강기업으로 자동차재, 건축내외장재, 조선기자재 등으로 활용되는 강판을 제조한다. 해원MSC의 주력 제품은 용융아연도금강판, 제진강판, 접합강판 등이며, 열연코일가공에서 금속표면처리 완제품 출하까지 일괄생산체제를 구축하였다. 2006년 전라남도지사로부터 '수출유망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이미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은 기술혁신형기업(INOBIZ)으로 2007년 ‘에코틸’을 개발, 2008년 국내 특허(제10-0861448호)와 NEP신제품 인증(MKE-2008-058)을 취득하였다. 특히 미국 동종업종에서 40년이상 근무를 했던 Mr. Ron L. Millar, Jr.를 해원MSC 기술담당사장으로 임명, 제품성능확보와 품질안정화에 최선을 기하고있다. 해원MSC는 '에코틸'이 개발에 의해,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으로의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sc.co.kr
연락처
해원엠에스씨 경영기획팀
박지혜
062-958-70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