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아바타-아앙의 전설’ 엑기스 에피소드 골라 특별 방영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Nick)은 <아바타: 아앙의 전설>시즌 3의 내달 1일 방영에 앞서 오는 30일, 31일 이틀간 각각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총 10시간 동안 시즌 1과 2를 특별 방영한다.

<아바타: 아앙의 전설>은 동양풍의 판타스틱 코믹 어드벤처 물로 적군과 싸워 전쟁으로 파괴된 세계를 바로 잡아야 하는 천방지축 꼬마 영웅 ‘아앙’이 여행하며 벌어지는 요절복통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시즌 1과 2의 방영은 아바타 초보자도 쉽게 시즌 3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편성됐으며, 30일에는 시즌1 물의 제국 편이, 31일에는 시즌 2의 흙의 제국편이 각각 10개의 에피소드로 준비, 방영된다.

시즌 1 물의 제국 편은 물 부족의 아이들이 소카와 카타라 남매가 낚시 하던 중 커다란 빙하에서 나온 아앙을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전개되고, 시즌 2 흙의 제국 편은 흙의 도시인 오마슈를 찾은 아앙 일행이 철옹성인 줄로만 알았던 오마슈조차 불의 제국 손아귀에 들어간 사실을 알게 되면서 펼쳐지는 내용이다.

닉 편성팀을 담당하는 황정아 과장은 “시즌 1,2 총 40개 에피소드를 다 볼 필요없이 이번에 편성팀이 특별히 골라놓은 ‘절반’, 20개 에피소드만 봐도 아바타는 다 봤다고 할 수 있다”며, “어린이 시청자들이 시즌 3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워밍업 차원에서 이 같은 깜짝 편성을 준비했다”고 편성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16일 <아바타: 아앙의 전설>시즌3 시사회를 진행한 바 있다. ‘아바타’가 제작되는 과정을 깜짝 공개해 시사회에 참여한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1일부터 방영될 에피소드 총 3편을 공개해 그 동안 <아바타: 아앙의 전설> 시즌 3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아바타: 아앙의 전설> 시즌 3는 오는 6월 1일 첫 방영되며, 론칭을 기념하여 내달 1일부터 7월 12일까지 약 6주 동안 ‘아바타, 오늘의 캐릭터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바타: 아앙의 전설> 시즌3를 보고 깜짝 등장하는 캐릭터를 맞추면 매주 티셔츠 5장과 게임팩 1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드림커뮤니케이션즈
이아름
02-2022-77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