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원엠에스씨, 에코틸 제품설명회 및 골프투어 성황리 완료

순천--(뉴스와이어)--해원엠에스씨(www.hwmsc.co.kr)는 지난 5월 19~20 일 해남 화원국민관광단지 안에 있는 파인비치골프장에서 '에코틸 출시 기념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동시에 친환경 신소재인 건축내외장재 '에코틸 제품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참석대상으로는 H건축설계사외 60 여 곳, (주)한양 외 약 20 여 개의 건설업체의 임직원이 참여 약 200여 명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대회를 마감하였다.

이번 제품 설명회에서는 해원엠에스씨(주)의 후원으로 기린산업(주)이 주최로 개최 되었으며 그동안 이슈가 되었던 에코틸의 실 건축 사례가 보여 졌다. 특히 파인비치골프장에 시공 된 그늘집의 경우 내외자재, 지붕재, 프레임, 도어까지 모든 부분이 에코틸을 이용하여 시공 된 바 건설사 및 건축설계사 임직원들은 건축재로써의 에코틸의 적용모습을 꼼꼼하게 체크하였다.

또한 제품설명회에서 전시된 스테인리스, 황동, 인동 에코틸(Ecoteel)(해원엠에스씨사)로 제작된 '듀얼패널 시스템'(기린산업사)은 참가 업체의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게 되었다. 그 동안 고가의 판재임과 동시에 그 효용과 장점이 많이 부각되었으나 비철금속의 연성 문제로 적용되지 못했던 스테인리스와 구리(동) 소재의 적용 가능성을 확실히 보여주었다.

건축설계사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요청은 빈번히 받았으나 실질적으로 상품제작 및 소재의 시공 문제로 인하여 적용하기 힘들었다. 하지만 이번 개발로 인하여 소비자의 요구를 수용하고 건축물 설계 및 제작에 새로운 측면을 구상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하며 에코틸과 듀얼패널 시스템에 크게 만족하였다.

에코틸 소재로 가공된 건축외장재 듀얼패널 시스템에 대한 제품설명회와 함께 진행된 골프대회에서는 프로골퍼 김경은(LPGA 2부 투어, J골프 라이브레슨70 진행자)이 참가, 업체관계자의 높은 호응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최종우승자는 일우건축사사무소 김선영씨가 우승트로피를 차지하였다.

해원엠에스씨 개요
해원MSC는 2003년 설립된 중견철강기업으로 자동차재, 건축내외장재, 조선기자재 등으로 활용되는 강판을 제조한다. 해원MSC의 주력 제품은 용융아연도금강판, 제진강판, 접합강판 등이며, 열연코일가공에서 금속표면처리 완제품 출하까지 일괄생산체제를 구축하였다. 2006년 전라남도지사로부터 '수출유망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이미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은 기술혁신형기업(INOBIZ)으로 2007년 ‘에코틸’을 개발, 2008년 국내 특허(제10-0861448호)와 NEP신제품 인증(MKE-2008-058)을 취득하였다. 특히 미국 동종업종에서 40년이상 근무를 했던 Mr. Ron L. Millar, Jr.를 해원MSC 기술담당사장으로 임명, 제품성능확보와 품질안정화에 최선을 기하고있다. 해원MSC는 '에코틸'이 개발에 의해,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으로의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sc.co.kr

연락처

해원엠에스씨 경영기획팀
박지혜
062-958-704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