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골드윙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 감동 선사

서울--(뉴스와이어)--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모터사이클의 계절을 맞아 골드윙 우수 고객 대상으로 ‘2009 골드윙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1일부터 6월 4일까지 혼다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대전 서비스 대행점을 통해 진행된다.

혼다코리아는 ‘2009 골드윙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혼다모터사이클 공식 딜러에 내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 점검 패키지 제공 (30여가지 점검 항목) ▲엔진오일 무상 교환 ▲차량 소모품 15% 할인 교환 ▲차량 정비 및 관리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각종 용품 및 액세서리 15% 할인권 및 기념품도 증정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라이딩 계절을 맞아 골드윙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투어링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올 한 해 혼다코리아는 프리미엄급 제품에 걸맞은 다채로운 고객 행사를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혼다모터사이클 공식 딜러를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혼다모터사이클 공식딜러 또는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hondakorea.co.kr

연락처

혼다코리아
남궁희 대리
02-3416-3340

홍보대행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