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앤(O&) 아이 갤러리 메이크업 세트, GS홈쇼핑 첫 방송에서 전량 매진
이번 방송은 4일 밤 12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늦은 밤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초 예상한 수량을 훨씬 넘어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런칭 했다. GS 홈쇼핑 관계자는 “지속적인 경기침체 경향으로 전반적인 매출 감소세임에도 불구하고 오앤의 인기는 예상을 뛰어넘었다. 특히 화장품 분야에서는 런칭 방송에서 매진되는 것은 보기 드문 케이스”라며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구매했다”고 밝혔다. 오앤과 GS홈쇼핑은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추가 판매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에이치케어의 김성수 본부장은 “실속 있는 가격에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알찬 구성을 선보인 것이 성공요인으로 보인다”며 “이번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오앤 히팅뷰러 마스카라’는 출시 2달 만에 G마켓 판매지수와 MD 추천 점수를 합산해 1위를 기록하며 네티즌들 사이에 이미 입소문이 난 제품”이라고 밝혔다.
오앤은 ‘아이 갤러리 메이크업 세트’ 런칭을 기념해 네이버의 오앤 이벤트 까페에서 ‘히팅뷰러 마스카라’에 관련된 퀴즈를 풀고, 오앤의 CF를 자신의 블로그로 퍼가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30일까지 진행한다.
- 가 격: 정가 148,000원 / 런칭 기념 특가 69,000원
- 구 성: 오앤 히팅 뷰러 마스카라, 오앤 듀얼 아이존 (닥터빈 에센스 마스카라 & 아이드롭 라이너), 오앤 멀티 아이 컬렉션(아이 베이스, 아이 브라이트너/아이 포인트, 아이 브로우), 오앤 아이 듀오 라이너, 오앤 소프트 클리어 립 & 아이 리무버 티슈(정품, 리필2), 오앤 브러쉬 세트
- 제품 문의: 고객 센터 1577-3222 / 홈페이지(www.hcare.co.kr)
에코뷰티 브랜드 ‘오앤(O&)’은 천연성분에 대해 앞선 기술력을 지닌 독일, 에코와 유기농의 선두주자인 프랑스의 기술력과 ㈜에이치케어 연구진의 한국 여성 피부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세계적으로 친환경 화장품이 트렌드이지만, 시중에 판매중인 수입 제품들은 한국 여성의 피부에 적합하지 않다는 점에서 ‘한국 여성을 위한 친환경 화장품’에 대한 연구개발이 시작되었다. 또한 바쁜 현대 여성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기능의 화장품, 휴대와 사용이 편하게 고안된 컴팩트한 용기가 특징이다.
한경희뷰티 개요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는 2006년 (주)한경희생활과학의 화장품 사업본부로 출발하여 2007년 설립된 별도법인 (주)에이치케어에서 2011년 10월 (주)한경희뷰티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와 함께 2009년 5월 선보인 스마트뷰티 브랜드 ‘오앤(O&)’의 브랜드명도 ‘한경희(HAAN)’로 변경하며 제2의 런칭을 했다. (주)한경희뷰티는 국내 최초로 기기와 화장품을 결합한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을 도입해 미용기기와 화장품이 결합된 스마트 뷰티 브랜드 리더로서 화장품의 기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화장품 용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주 유통채널은 TV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센터 1577-3222)
웹사이트: http://www.haanbeauty.com
연락처
PRGATE 이동은 A.E. 02-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