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쉬데이스파, 여성 생리통에 좋은 ‘매직데이스파 (Magic dayspa)’ 프로그램 실시
평소 생리증후군을 앓고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생리가 시작되기 10일 전부터 2~3회 관리를 이용하면 생리직전의 짜증, 우울, 불안 및 심하면 도벽까지 나타나는 생리증후군을 완화할 수 있다.
보통 여성들은 생리가 시작되기 10일전쯤부터 시작되는 알 수 없는 짜증, 신경질, 끝 없는 피로감, 무기력증, 끊어질 것 같은 허리통증과 두통. 아는 병이라면서 병원이나 약을 기피한 채 사나운 늙은 고양이가 되도록 내 버려 둔다. 그러다가 생리가 시작되면 한결 나아지는 기분이 언제 그랬냐는 듯이 잊혀지기를 반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여성들의 생리통은 보통 날씨에 따라 더욱 민감하게 반응을 하는데 특히 하루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비즈니스 우먼의 경우 열흘씩이나 되는 매직데이 전초전을 피할 수 없으면 '매직데이스파' 프로그램으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핫스톤 테라피로 몸의 냉기를 없애고 여성의 자궁과 연관된 특효 경혈자리를 자극하면 생리 증후군을 완화할 수 있다.
매직데이스파 프로그램은 90분 서비스, 가격은90,000원이다. 아름다움과 건강을 제공하는 여성들의 쉼터 스파(Spa)에서 365일 당당한 커리우먼이 되어보자.
문의 02-3443-6776
휴스파 개요
2007년 데이스파에서 시작한 휴스파는 2010년 현재 300여명의 전문 멀티 테라피스트를 양성했으며, 서울 강남의 비쉬데이스파, 타이스파, 프리미어 타이스파 등 5개점 데이 스파와 1개점 제주 호텔 스파 , 1개점 설악 리조트 스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의 情, 手, 心 으로 ‘스파가 사람을 위한 곳이라면 그 곳엔 사람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하루 하루 행복을 조각해 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uespa.com
연락처
휴스파 마케팅 전미란 이사 02-3443-99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