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 차량용 홍보스티커 무료 배부

울산--(뉴스와이어)--“여러분 모두가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의 홍보대사이십니다”

울산세계옹기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차량부착용 옹기문화엑스포 홍보스티커를 제작, 4월 27일부터 5월 26일까지 한달간 무료 배부한다고 밝혔다.

홍보스티커는 승용차(30cm×8cm)·버스용(300cm×110cm) 2가지로 제작됐으며 조직위원회 사무처(남구 신정2동 647-4·신정코아빌딩 7층)를 방문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울산이 아닌 타 지역에 거주하는 개인 또는 단체도 조직위로 신청하면 우편 등을 통해 배송해준다.

특히 학원, 기업체 등 사업용 차량을 비롯해 각종 기관 및 단체, 공공기관 등도 별도의 경제부담 없이 엠블럼 등이 들어간 홍보스티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스티커 디자인은 옹기 장인의 섬세한 손을 배경이미지로, ‘숨쉬는 그릇, 미래를 담다’라는 엑스포 주제와 행사기간 장소 등을 간략하게 넣어 시민들에게 쉽고 빠르게 홍보가 되도록 제작됐다.

이 홍보스티커는 움직이는 차량에 붙이고 다님으로써 엑스포 개최사실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시민들의 동참을 이끌어낼 수 있는 좋은 매체가 될 것으로 조직위는 내다보고 있다.

한편 지난 3월말부터 울산지역 600여대의 시내버스에 엑스포 홍보스티커가 부착돼 운행 중이며 앞으로 엑스포 붐 조성을 위해 조직위 사무처 전 직원과 시·구·군 관용차량 및 직원차량, 택시 등 홍보스티커 부착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홍보스티커 배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 조직위 홍보과(☎052-229-6692)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onggiexpo.c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청 옹기엑스포조직위 정선희 052-229-66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