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원엠에스씨, 한림정공과 전략적 제휴 체결
해원엠에스씨에서 생산하는 신소재 강판 “에코틸(Ecoteel)”을 한림정공주식회사에서 시공하는 지붕 및 외장재 소재로 공급하기로 합의하였다. 이번 제휴로 해원엠에스씨는 건축시장에서 새로운 활로를 열었고 한림정공(주)에 지붕재 및 외장재용 에코틸을 공급함으로써 일반소비자에게 그동안 홍보되어 왔던 “에코틸” 제품을 실질적으로 주문하고 사용 및 적용하는 방법을 마련하였고 많은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림정공(주)은 해원엠에스씨에 생산하는 “에코틸(Ecoteel)”을 이용하여 건축 지붕재 및 외장재용으로 적용 되며, 소비자는 제품의 주문을 해원엠에스씨와 한림정공(주) 양 측 중 한 곳에 요구하면 바로 공급이 가능하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해원엠에스씨와 한림정공은 국내 건축 지붕재 및 외장재 분야에서 신소재의 적용을 확대하였으며, 위축된 건설시장에 솔깃한 제안을 하고 있다. 기존 소재의 30~50% 가격 절감을 이루어 내는 “에코틸”은 현재 폭등한 건자재 가격에 대한 시공사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확실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해원엠에스씨의 이해식 대표와 한림정공의 김용팔 대표는 “이번 제휴는 경쟁력 있는 소재로 건자재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줄 수 있을 것이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협력 및 기술개발을 통해 국내 건설시장에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세계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생활공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원엠에스씨 개요
해원MSC는 2003년 설립된 중견철강기업으로 자동차재, 건축내외장재, 조선기자재 등으로 활용되는 강판을 제조한다. 해원MSC의 주력 제품은 용융아연도금강판, 제진강판, 접합강판 등이며, 열연코일가공에서 금속표면처리 완제품 출하까지 일괄생산체제를 구축하였다. 2006년 전라남도지사로부터 '수출유망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이미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은 기술혁신형기업(INOBIZ)으로 2007년 ‘에코틸’을 개발, 2008년 국내 특허(제10-0861448호)와 NEP신제품 인증(MKE-2008-058)을 취득하였다. 특히 미국 동종업종에서 40년이상 근무를 했던 Mr. Ron L. Millar, Jr.를 해원MSC 기술담당사장으로 임명, 제품성능확보와 품질안정화에 최선을 기하고있다. 해원MSC는 '에코틸'이 개발에 의해,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으로의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sc.co.kr
연락처
해원엠에스씨 경영기획팀 박지혜 062-958-70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