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PSP와 함께한 익스트림이어폰 론칭이벤트에 뜨거운 반응

뉴스 제공
엔텍
2009-03-17 12:06
성남--(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이하 SCEK)의 PSP와 함께 바이브비에스(http://www.vibeworld.co.kr)의 신제품인 ‘익스트림이어폰(모델명 NVE-300)’을 체험할 수 있는 론칭 이벤트 ‘달콤한 프로포즈’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반응이 뜨거웠다.

강남역, 코엑스 A#Shop을 비롯해 압구정, 건대입구, 홍대, 명동, 동대문, 대학로 등의 서울전역에서 ‘바이브걸’을 통한 게릴라성 퍼포먼스를 진행한 결과 PSP를 통해 익스트림이어폰을 체감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코엑스 A#에서는 입고제품이 전량 판매되었다. 추가로 입고 시킨 제품도 성황리에 판매되었으며 아이팟 제품이냐는 문의가 쇄도하였다.

엔텍 전략기획실 이광일 차장은 "익스트림이어폰은 PSP의 게임을 비롯해 음악, DMB시청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즐기는데 최적의 조건을 제공하는 이어폰으로 PSP 동호회 체험결과 호응을 얻어 기본 악세사리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 이번 이벤트 반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어려운 시기지만 고객과 함께하는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SCEK는 “익스트림이어폰의 바이브레이션 사운드와 함께 PSP의 다양한 엔터테이먼트 기능이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전달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이를 통해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익스트림이어폰의 국내유통은 청음전문업체인 이어폰샵(02-744-4923)을 통해서 한다.

웹사이트: http://www.en-tech.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