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네트웍스, ‘창립 9주년’ 맞아

서울--(뉴스와이어)--정보통신서비스기업 삼성네트웍스 (사장 김인, www.samsungnetworks.co.kr)는 3일 오전 아셈타워 본사 대회의실에서 '창립 9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 날 기념식에서 김인 사장은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공로상, 모범상, 근속상 등 총 3개 부문에 걸친 시상을 하고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다.

김인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현재의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정상에 우뚝 서기 위해서는 생각과 형식의 거품을 걷어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미칠 정도로 일에 몰두하고, 끊임없이 한계에 도전하는 용기와 자세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삼성네트웍스는 올해 어려운 경제 여건을 반영, 7,580억원의 매출 목표를 잡았다. 또, 이의 달성을 위해 ‘견실경영’의 경영방침 아래 △ 내부 역량 강화 △ 전략사업에 대한 조직력과 힘 배가 △ 사업 협력 및 협업을 통한 시너지 창출 △ 현장 중심의 사업부장 책임경영체제 강화 △ 열린 조직문화를 통한 조직 활성화 라는 5대 추진과제를 마련했다.

삼성네트웍스 개요
삼성네트웍스 (사장 김인, www.samsungnetworks.co.kr)는 국내 최고수준의 정보통신 전문인력, 국내 64개 도시와 세계 70개국을 하나로 묶는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 그리고 20년 전통의 통신 노하우를 ‘3대 핵심 경쟁력’ 을 기반으로, 삼성그룹 내 전 계열사를 비롯해 1만 여 국내외 공공기관 및 기업에 꼭 맞는 맞춤형 정보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사업은 데이터통신사업(광전송통신망(ONS), 글로벌 회선, VPN, 매니지먼트, u-Ready, NSI 등), 전화사업(인터넷전화 삼성Wyz070, 기업전화, 구내통신, 국제전화 00755 등), 비즈니스솔루션사업(메시징(SMS/MMS), 모바일&와이어리스, 웹비즈, 영상회의, IDC, 컨텍센터, 통합보안 엑쉴드(eXshield) 등)의 3가지로 크게 구분된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networks.co.kr

연락처

삼성네트웍스 홍보팀 김태현 대리 070-7015-67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