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N-TV, ‘2009 경향하우징페어 개막식’ 방영
올해 박람회의 주제는 ‘그린 3E로 여는 미래의 녹색 건축’으로 3E는 세계적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에너지(Energy), 환경(Environment), 생태(Ecology)를 나타낸다. 특히 대통령 직속 미래기획위원회의 특별후원으로 열리는 ‘그린홈쇼 2009’에서는 신재생에너지와 유해물질 없는 친환경 건축자재, 에너지절감 건축기자재 등 그린홈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전시공간이 마련됐다.
습도유지와 공기정화, 단열, 방음까지. 자연을 건물의 내외벽면에 옮겨 놓은 벽면녹화기술, 보수 및 투수 기능으로 빗물을 머금고 지면으로 흘려 보내 빗물의 지하수화에 기여하고, 머금었던 빗물의 자연 증발을 통해 도시의 열섬 현상까지 억제하는 보수블럭까지 행사에는 새로운 기술이 접목된 친환경 건축기술들로 가득하다.
2009 경향하우징페어에서는 박람회와 ‘그린홈쇼 2009’ 외에도 ‘그린포럼 2009’를 함께 마련해 신·재생에너지와 친환경 주거문화에 대한 세미나와 초청 강연회도 접할 수 있다.
“2009 경향하우징페어 개막”은 다음 세대를 위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는 연우미디어의 인터넷 방송국 NPN-TV(http://www.npn-tv.com/) ‘로하스홈-뉴스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전략기획실 배하야나 과장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