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여행시 변경된 SQ 항공시간부터 확인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싱가폴 항공의 몰디브 구간 노선 단축으로 몰디브 여행시 많은 불편함이 예상되고 있다.

4월 26일부터는 SQ018편의 운항이 중지되고 SQ602편만이 운항될 예정이라 한국으로 돌아오는 시간이 2008년보다 17시간 이상 길어질 예정이다. SQ018편의 운항이 중단되면 가장 불편한 점은 싱가폴에서 인천으로 돌아오는 구간의 항공 연결을 위해 싱가폴 공항에서의 대기 시간이 장장 17시간이라는 점이다. 즉 싱가폴에 아침 7시 도착 하면 인천행 비행기를 타기 위해 23시 50분까지 대기해야만 한다.

SQ018편도 싱가폴에서 인천 구간 이용시 싱가폴에서 8시간 30분을 대기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 항공 스케쥴인데 그나마 4월 26일부터 운항이 중단되면 몰디브에서 싱가폴 도착 후 싱가폴에서 1박을 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다. 이에 대비해서 여행 경비면에서도 여유자금을 준비하거나 미리 머물 숙소를 예약하고 떠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것이다.

천도관광에서 만큼은 이런 걱정을 안 해도 될 듯…
천도관광 몰디브 발 서울행 최단 트랜짓 시간 노선 확보

몰디브 전문 여행사 천도관광의 몰디브 상품은 SQ016 노선으로 구성되어져 있다. SQ016 항공 스케쥴은 몰디브에서 한국 귀국시 이용되는 항공편으로 싱가폴에서 항공 연결을 위해 대기하는 시간은 2시간정도 소요된다. 그러나 비행기에서 내려서 인천으로 가는 비행기에 탑승하고 다시 체크인을 해야하는 시간을 감안한다면 실질적으로 대기하는 시간 없이 바로 탑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대기 시간은 하나도 없다고 봐도 좋을 정도로 환상적인 스케쥴이다. 더불어 4월 26일 이후에도 싱가폴에서 2시간 대기시간 후 바로 연결되는 최단 항공 스케쥴을 확보해 놓은 상태이다.

또한 천도관광측은 만약 고객들중 피치못할 사정으로 천도관광이 보유한 항공 블록 패턴을 사용하지 않아 변경된 항공 노선을 예약해야만 하는 고객들은 모두 인천행 비행기를 탑승하기 전까지 천도관광이 무료로 제공하는 공항내 트랜짓 호텔이나 시내 호텔 에서 머물 수 있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만약 2009년에도 몰디브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가장 편리한 항공 노선과 스케쥴을 바로 확정받을 수 있고 넉넉한 좌석을 보유하고 있는 천도관광을 적극 활용해 보자.

문의) 천도관광 서울 본사 02-325-7007

천도관광 개요
㈜천도관광은 1990년 창립 '몰디브를 아시나요?라는 슬로건으로 각종 광고매체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그리고 가장 많이 몰디브를 알린 여행사 이다. 몰디브,모리셔스,세이쉘,타히티,스리랑카 전문여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8년 대구지사오픈하여 총 6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직원 70명(해외주재원 7명포함)으로 몰디브의 리조트에 스쿠버다이빙센터 및 핸디크루즈를 소유 운영하고 있다.또한 천도관광은 '아너스클럽'이라는 브랜드로 유학,웨딩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리랑카 현지에 호텔식 기숙영어 연수학원을 오픈하고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aldives.co.kr

연락처

천도관광 허예라주임 02-320-43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