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 다코타 패닝, 미래 예지하는 초능력 소녀로 전격 변신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가 사랑하는 최고의 스타 다코타 패닝이 리얼 초능력액션 <푸시>(수입: 와이즈앤와이드 엔터테인먼트㈜ / 제공: ㈜모션피아, 소서러스 어프렌티스㈜, ㈜컴퍼니 엘 /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에서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자 워쳐로 변신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능력자들의 세계 <푸시>!
소녀에서 숙녀로 성장한 다코타 패닝의 놀라운 변신 화제!

2009년 3월 19일 개봉을 확정 지은 리얼 초능력액션 <푸시>는 각기 다른 초능력을 가진 능력자들이 그들을 이용해 세상을 지배하려는 비밀조직 디비전의 음모에 맞서 벌이는 최후의 대결을 그린 작품으로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아이엠 샘>, <우주전쟁>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았던 만인의 요정 다코타 패닝이 영화 <푸시>를 통해 미래 예지자 워쳐로 등장해 이제껏 보여줬던 연기와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코타 패닝이 분한 캐시는 디비전에 의해 사랑하는 가족을 모두 잃은 소녀이다. 캐시는 상대방과 자신의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자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비밀조직 디비전의 거대한 음모를 예지하게 되고, 절대강자 디비전과의 피할 수 없는 초능력 대결을 시작한다. 영화 속에서 무버 닉(크리스 에반스)과 함께 디비전의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워쳐 캐시는 미래를 예지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앞으로 일어나게 될 사건들과 적들의 공격을 미리 알려주는 등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아이엠 샘>에서는 숀 펜의 천사 같은 딸로, <우주전쟁>에서는 톰 크루즈의 딸을 연기했던 다코타 패닝은 세계적인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헐리우드 최고의 아역스타로 사랑 받아왔다. 그리고, 이제 16살의 아름다운 숙녀로 성장하고 있는 다코타 패닝이 리얼 초능력액션 <푸시>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에서 미래를 예지할 수 있는 워쳐라는 특별한 능력자로 등장하는 다코타 패닝은 다소 시니컬하지만,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계속되는 위험천만한 액션 촬영 속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선보여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다코타 패닝은 최근 전세계적인 흥행돌풍을 일으켰던 <트와일라잇>의 속편 <뉴문>의 캐스팅 관련 소식과 함께 아름답게 성장한 외모로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다.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연기력으로 전 세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코타 패닝이 출연하는 <푸시>는 오는 3월 19일, 리얼 초능력액션의 화려함을 선보이며 국내 관객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