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슨소프트웨어서비시즈, 부가서비스 개발로 불황타개

서울--(뉴스와이어)--빅슨소프트웨어서비시즈(대표:안유석, http://www.mymailer.co.kr)에서 경기불황을 고객을 위한 부가서비스 개발로 타개하고 있다.

마이메일러 부가서비스는 운영대행 서비스의 일환으로 화이트 도메인 등록 서비스, 고정아이피 등록 서비스, 도메인 등록 서비스 등 이메일 마케팅 시 고객이 번거로워하는 업무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마이메일러팀 팀장은 "부가서비스의 개발로 고객은 번거로움 없이 이메일 마케팅에만 전념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마이메일러는 자체 SMTP 서버를 통한 메일 발송을 한다. 또한 도메인별 최적화 발송, 예약 발송, 실패자 자동 발송, 실시간 DB연동기능을 통한 주소록 자동 업데이트 및 발송등 다양한 방법으로 메일발송이 가능하다. 그리고 통계보유, SMS 전송, 클릭률 분석 및 주소록 상세 타겟팅 기능을 지닌 제품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한국시세이도, LG상남도서관 및 대동벽지 등 에 공급하고 총 600여개사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처음소프트 개요
처음소프트는 웹 서비스 형태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SaaS 형태의 소프트웨어는 사업자가 서버관리, 백업, 유지보수, 업그레이드 등의 운영상 이슈를 다 해결하기 때문에, 운영비용(TCO:Total Cost of Ownership)이 매우 적게 들어 조만간 이러한 형태의 시장이 솔루션 시장의 많은 부분을 대체하게 될 것입니다.

마이메일러: http://www.mymailer.co.kr

웹사이트: http://www.cheom.co.kr

연락처

빅슨소프트웨어서비시즈 1566-47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