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강한우마을, 임진강돼지마을 브랜드 성공적 런칭에 업계 주목

파주--(뉴스와이어)--앞으로 돼지고기 외식업에도 원산지 표기방침에 따라 국내산 저가 고품질 브랜드가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파주 적성에 위치한 임진강한우마을이 임진강돼지마을 브랜드 런칭을 성공적으로 마쳐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2월 논현동 영동시장 직영점을 오픈한 이래 임진강돼지마을은 독산점, 강남역점, 봉천점, 법원리점, 동두천점 등 15개 지점과 가맹 계약을 완료하고 줄줄이 오픈한다.

임진강돼지마을은 돼지고기 원산지 표시제에 따라 수입 돼지고기를 기피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잘 파악했다는 평가. 1인분 생고기모듬(2,900원)부터 삼겸모듬(3,900원) 등 저가를 고수하면서도 품질에서는 수입산과 비교해 월등히 우수하다는데 놀라게 된다.

또한 전 품목 부위를 잘라서 산소 포장후 납품되는 시스템도 국내 최초로 도입했다. 따라서 매우 간편히 소비자들에게 팩단위로 판매되고 있어 신선도나 품질에 대한 신뢰가 이어지고 있다. 2월 5일 독산점을 오픈하는 오병섭 점주와 2월6일 강남역점을 오픈하는 김진모 점주는 입을 모아 “인건비가 절감되고 간편한 발주 절차가 매력적이다. 직거래를 통해 들어오는 국내산 돼지고기에 대한 신뢰, 신선한 산소포장의 독창성, 저가지만 수익성이 결코 뒤지지 않는 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불경기를 뚫는 외식 사업으로 창업을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임진강한우마을 신화에 이어 돼지고기 외식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임진강돼지마을의 행보가 주목된다.

서울투자생활 개요
대한민국 프리미엄 생활관련 투자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besthanwoo.com

연락처

서울투자생활 김동찬 팀장 02)527-099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