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학생복, 교복가격 안정화에 적극 동참 선언

뉴스 제공
형지엘리트 코스피 093240
2009-02-02 17:53
서울--(뉴스와이어)--엘리트 학생복은 지난 1월 23일 교육과학기술부와 간담회를 갖고, 침체된 경제상황속에서 고통분담을 통해 학부모의 가계부담을 덜어 주고자 다음과 같은 활동을 통해 교복가격 안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첫째, 유명연예인을 활용한 광고 및 과다한 판촉활동을 중단하도록 한다. 이를 위해 공중파 및 지상파 광고를 전면중단하고, 팬사인회 등 유명연예인을 활용한 판촉활동을 중단한다.

둘째, 교복가격 안정화를 위한 노력을 전개하도록 한다.

셋째,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가도록 한다. 이를 위해 기존에 시행해오던 교복기증, 봉사활동 등을 더욱 확대해 나감은 물론, 이번 시즌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소년소녀가장들에게 1억원 상당의 교복을 기증할 계획이다.

엘리트 학생복 관계자는 "2008년 국내외 경제가 극도로 악화되면서 유가 및 환율 등의 폭등으로 원가 상승 요인을 더 이상 견디지 못하고 작년 7월 가을 판매 분부터 불가피하게 출고가 10%를 인상하게 되었지만 이후 인건비, 물가 상승 등 추가적인 상승요인이 있었으나 올해 1월까지 이를 동결하여 유지해왔다" 며 "하지만 교복가격 안정화를 위한 '교육과학기술부'의 권고에 적극 동참하여, 2월 1일부터 가격을 인하하고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엘리트 학생복은 소년소녀가장을 비롯한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며, 소비자들의 가계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tebasic.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