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피쉬, 무료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실시
일반적으로 1월에는 거의 모든 다이어리들이 할인 판매를 하지만 퍼니피쉬(주)에서는 할인 판매 대신 다이어리를 꼭 필요로 하는 곳들을 추천받아서 무료로 보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누군가에게 다이어리를 보내주고 싶은 사람은 이철수의 집 홈페이지(www.mokpan.com)를 방문하여 다이어리를 보내주고 싶은 이유와 필요한 수량을 16일(금요일)까지 남기면 그 가운데 가려 뽑아서 2009 이철수 자연 다이어리를 무료로 보내준다.
퍼니피쉬(주) 김지영 대표는 "예쁜 다이어리가 넘쳐나는 요즘, 올해 처음 기획한 2009 이철수 자연 다이어리로 젊은 사람들은 물론 중년층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에 더 늦기 전에 남은 다이어리가 좋은 곳에 쓰일 수 있도록 나누기로 한 것"이라고 이벤트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벤트를 시작하자마자 이철수의 집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는 보호 소년들을 지도하는 분이 잠시의 잘못으로 격리되어 있다가 다시 사회로 돌아가는 학생들에게 주고 싶다는 사연, 일제고사 문제로 해직당한 선생님께 보내주고 싶다는 사연, 외국인 노동자 상담소에서 한국어를 배우는 학생들에게 주고 싶다는 사연 등 우리 사회의 한켠에서 아름답게 살아가는 사람들과 다이어리를 나누고 싶다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들이 계속 쌓이고 있다.
문의 02-2237-8956
퍼니피쉬 개요
퍼니피쉬(주)는 예술이 우리 곁에 늘 흐르는 세상을 꿈꿉니다. 퍼니피쉬는 예술가의 사상과 작품을 생활 속으로 끌어들여 우리의 삶이 보다 아름다워지도록 합니다. 판화가 이철수를 비롯한 여러 작가들의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으며, 작품을 활용한 아트상품을 디자인하고 기술이 뛰어난 국내외 제조회사들을 통해 상품화시키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https://www.mokpan.com/Board/FreeBoard_list.asp
웹사이트: http://www.funnyfish.co.kr
연락처
퍼니피쉬(주) 김지영 이사 02-2237-89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