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명장면 공개

서울--(뉴스와이어)--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해 온 가족을 극장으로 불러모으고 있는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수입/제공:㈜유레카 픽쳐스/배급: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 생동감 넘치는 영상 속에서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다이나믹한 눈사태 장면과 긴장감 넘치는 늑대 무리들의 추격씬, 그리고 꼬마사슴 ‘니코’의 꿈인 천하무적 ‘산타 비행단’을 만나는 장면 등 영화 속 베스트 장면을 전격 공개했다.

명장면 Best 1. ‘니코’와 ‘줄리어스’ 그리고 ‘윌마’와 함께 즐긴 신나는 눈썰매 어드밴쳐!!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의 명장면으로 가장 먼저 손꼽히는 것은 바로 짜릿한 어드밴쳐가 돋보이는 눈썰매 장면이다. 이 장면은 산타 마을을 향하던 꼬마사슴 ‘니코’와 날다람쥐 ‘줄리어스’가 산 속에서 늑대 무리를 만난 순간, 필(Feel)~ 충만한 여가수 족제비 ‘윌마’가 센스 아닌 센스를 발휘하여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눈사태를 일으킨다. 이 덕분에 ‘니코’와 ‘줄리어스’는 사악한 ‘블랙 울프’를 피했지만, 위험천만한 눈썰매를 즐기게 된다. 특히, 눈밭을 빠른 속도로 미끄러지는 꼬마사슴 ‘니코’의 머리 위에서 놀이기구를 타는 듯 신난 ‘윌마’와 공포에 질린듯한 ‘줄리어스’의 상반된 표정이 눈길을 모은다. 이 장면을 지켜보던 아이들은 긴장감을 놓지 않고 꼬마사슴 ‘니코’와 한마음이 되어 “니코 잘한다!” “니코야 조심해!”라고 외치며 영화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명장면 Best 2. 사악한 늑대무리들이 펼치는 스펙터클한 영상!!

애니메이션 <니코>의 두번째 명장면은 꼬마사슴 ‘니코’와 날다람쥐 ‘줄리어스’와 사악한 늑대 무리가 보여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펙터클한 장면이다. 천하무적 ‘산타 비행단’을 찾아 떠난 꼬마사슴 ‘니코’ 일행을 뒤쫓는 사악한 ‘블랙 울프’와 늑대 무리는 ‘니코’와 ‘줄리어스’는 물론 산타 마을까지 위협한다. 이미 애니메이션 <니코>에 빠져 꼬마사슴 ‘니코’와 환상적인 모험에 동참한 많은 어린이 관객들은 이 장면에서 “안돼~ 니코야~ 도망쳐~!!”라며 소리를 지르고, 꼬마사슴 ‘니코’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명장면 Best 3. 꼬마 사슴 ‘니코’의 꿈. ‘산타 비행단’과의 만남이 이루어진 꿈만 같은 시간!!

어린 관객들이 뽑은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의 마지막 명장면은 꼬마사슴 ‘니코’가 꿈에도 그리던 천하무적 ‘산타 비행단’을 만나는 장면이다. 거친 눈보라와 사악한 늑대 무리들을 피해가며 드디어 산타 마을에 도착한 꼬마사슴 ‘니코’는 아빠가 있는 ‘산타 비행단’을 만날 생각에 설레어 한다. 이미 꼬마사슴 ‘니코’와 한마음이 된 어린이 관객들은 꼬마사슴 ‘니코’가 ‘산타 비행단’을 만나 기뻐하는 모습에 마치 자기들도 ‘산타 비행단’을 만난 것처럼 박수를 치며 좋아하고, 아빠를 만날 꼬마사슴 ‘니코’를 축하하며 꿈만 같은 시간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개봉 후 신나고 환상적인 명장면들로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으며 엄마, 아빠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는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는 12월 24일인 크리스마스 이브 개봉해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