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bmi항공, 문자서비스 및 PDA 기내통신 서비스 시작
bmi 전무이사 피터 스펜서는 “bmi항공이 온에어사와 손잡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하며, 이는 여행자들이 하늘을 나는 순간에도 지상에 있는 사람들과 문자나 이메일로 서로 연락할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 말했다.
또한 그는 “우리 항공사의 비즈니스 승객들의 경우 빠른 수속절차와 비행기 탑승 중 업무처리여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므로 이 서비스가 대다수 고객들에게 환영 받을 것”이라면서 " 이번 시범 서비스를 통해 기내 통신기기 사용에 대한 사회적 문제 및 에티켓의 문제점들을 찾아낼 수 있으리라 생각하며 소중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활용하여 추후 장거리 구간에 대한 서비스 방향을 결정하게 될 것”이라고 전하면서 이번 시범기간 동안에 통화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더불어 지난 11월 1일부터 시행하였던 런던-유럽, 영국 구간 유류할증료 폐지에 이어 bmi regional 구간의 유류할증료도 12월 17일자로 폐지하였다.
bmi regional은 애버딘, 브뤼셀, 쾰른, 코펜하겐, 이스트미들랜드, 에딘버러, 에스비에르, 글래스고, 흐로닝언, 리즈프래드포드, 리옹, 맨체스터, 노위치, 취리히 등을 운항한다.
대로에어로시스템 개요
㈜대로에어로시스템은 항공, 관광, 화물 전문업체로 영국 bmi 항공의 한국 총판 대리점, HYATT 호텔 북미 및 남미 지역 총판 대리점, 에어 나미비아,사우스 아메리칸 항공 카고 한국 총판 대리점 업무를 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lybmi.co.kr
연락처
대로에어로시스템 김미선 과장 02-775- 64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