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포털 로이월드, ‘티니야’로 도메인 변경
불황의 골이 깊어진 2008년 하반기에 미국 최대의 여성 케이블 방송사인 라이프타임네트워크에 콘텐츠와 브랜드 판매에 성공하며 2008년 콘텐츠 수출 유공자 포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윌메이크(대표 강병일)는 자사의 청소년 포털 로이월드의 브랜드가 매각됨에 따라 티니야(www.tiniya.com)브랜드로 새롭게 런칭 하였다고 12월 23일 밝혔다.
2002년 창사 이래 청소년 문화기업을 지향해온 당사가 금번에 런칭한 티니야는 청소년10대를 의미하는 'Teen'에서 따온 이름이며, 대한민국 10대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겠다는 윌메이크의 의지가 담겨 있다고 한다.
티니야는 기존 로이월드의 간판 서비스이던 작가UCC, 스타, 패션게임, 커뮤니티, 각종 온라인게임 등등 모든 서비스를 그대로 이어받아 진행하여 회원의 불편함은 전혀 없도록 하였다. 또한 사이트 구성을 보다 쉽게 하고, 무료동영상 및 강화된 스타 서비스로 10대 회원의 더 많은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윌메이크의 강병일 대표는 “2008년은 콘텐츠 수출을 통해 윌메이크의 저력을 보여주었다면 2009년에는 새롭게 런칭하는 티니야를 통해 저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 이라며 “10대가 공감하고, 10대의 목소리를 세상에 알리며, 10대가 안전하고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티니야에서는 1월 6일까지 티니야 오픈기념 3대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스타에게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쿠폰’과 ‘UCC작가에게 책을 만들어 주고 예쁜 글꼴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회원들이 티니야를 더욱더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02-2028-4256
윌메이크 개요
윌메이크는 2002년 창사 이래 로이월드(www.roiworld.com)와 함께 청소년 문화기업을 지향해 왔다. 컨텐츠와 브랜드 수출에 따라 새로이 런칭한 티니야는 청소년10대를 의미하는 'Teen'에서 따온 이름이며, 대한민국 10대에게 한걸음 더 다가서겠다는 윌메이크의 의지가 담겨 있다고 한다.티니야는 기존 로이월드의 간판 서비스이던 작가UCC, 스타, 패션게임, 커뮤니티, 각종 온라인게임 등등 모든 서비스를 그대로 이어받아 진행하여 회원의 불편함은 전혀 없도록 하였다. 또한 사이트 구성을 보다 쉽게 하고, 무료동영상 및 강화된 스타 서비스로 10대 회원의 더 많은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tiniya.com
연락처
이동영 팀장 02-2028-4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