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사슴 ‘니코’의 탄생과정! 스케치북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완소남 ‘장근석’과 개그 달인 ‘김병만’의 더빙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수입/제공:㈜유레카 픽쳐스/배급: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 꼬마사슴 ‘니코’와 ‘줄리어스’, ‘윌마’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탄생 과정이 담긴 세밀한 스케치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스케치북은 애니메이션 <니코>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표정과 움직임을 담은 초안이 그대로 담겨 있어 캐릭터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

하늘을 날고 싶은 사고뭉치 꼬마사슴 ‘니코’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의 스케치북에서 가장 많은 그림의 주인공은 단연 꼬마사슴 ‘니코’이다. 애니메이션 <니코> 스케치북에 담겨 있는 꼬마사슴 ‘니코’는 심술 난 표정과 놀란 표정, 실망한 표정 등의 다양한 표정과 함께 발랄한 모습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꼬마사슴 ‘니코’의 다양한 스케치는 밝고 명랑한 ‘니코’의 캐릭터가 처음 작업할 때부터 이미 자리잡고 있었음을 확인시켜준다. 또, 스케치북을 통해 ‘니코’의 장난기 가득한 섬세한 표정과 당장이라도 뛰어다닐 것 같은 살아있는 꼬마사슴 ‘니코’의 활동성까지 캐릭터의 발전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엄마, 아빠보다 더한 잔소리꾼 날다람쥐 ‘줄리어스’와 필(Feel)~이 충만한 떠돌이 여가수 족제비 ‘윌마’

꼬마사슴 ‘니코’ 옆에서 애정 어린 잔소리를 늘어놓는 잔소리꾼 날다람쥐 ‘줄리어스’는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 스케치북에서 다양한 표정과 섬세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스크린속의 모습과는 달리 간단 명료하게 표현됐다. 특히, 자그마한 몸집과 하늘을 날 수 있는 작은 날개 등 ‘줄리어스’의 특징을 그대로 살린 스케치는 ‘줄리어스’의 매력이 한눈에 들어오게 그려져 있다. ‘줄리어스’의 다양한 표정과 포즈는 스케치북에서도 당장이라도 꼬마사슴 ‘니코’에게 잔소리를 늘어놓을 것 같은 포스를 내뿜는다. 그리고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의 매력적인 캐릭터 필~ 충만한 떠돌이 여가수 족제비 ‘윌마’는 다양한 각도의 요염한 자태를 담아낸 스케치가 인상적이다. <니코> 스케치북에서 보여주는 ‘윌마’의 모습은 스크린속에서 더욱 요염하고 뇌쇄적인 눈빛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늑대 무리의 앞잡이가 되어버린 우아한 푸들 ‘에쉬’와 산타 마을을 접수하려는 사악한 ‘블랙 울프’
그리고 고기보다 이끼를 좋아하는 어리버리 순수 늑대 ‘스펙스’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의 가장 예쁘고 우아한 푸들 ‘에쉬’는 스케치북 속에서도 사악한 ‘블랙 울프’ 앞에서 당당하고 곧은 자세를 하고 있다. 스케치북 속에서 색감이 가장 예쁘고, 눈에 띄는 예쁜 강아지 ‘에쉬’는 스크린을 통해 우아함과 도도함이 더해져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캐릭터로 표현됐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니코> 제작진이 사고뭉치 꼬마사슴 ‘니코’와 함께 가장 신경을 많이 쓴 캐릭터는 바로 산타 마을을 접수하려는 사악한 ‘블랙 울프’. 꼬마사슴 ‘니코’와 날다람쥐 ‘줄리어스’와는 달리 거칠고 강한 느낌을 주는 ‘블랙 울프’의 스케치는 카리스마 넘치는 우두머리 ‘블랙 울프’와 함께 늑대 무리들을 커다란 이빨과 날카로운 발톱을 통해 강하게 강조했다. 그에 반해 늑대지만 오히려 이끼를 좋아하는 어리버리 순수 늑대 ‘스펙스’는 순수해 보이는 눈과 작은 몸집으로 캐릭터를 표현해 그만의 개성을 십분 살려주고 있다. 사악한 늑대 무리들은 스케치에서보다 영상에서 더욱 사악하게 표현되어 보는 이들을 긴장 시킬 것이다.

산타 썰매를 끌며 멋지게 하늘을 나는 천하무적 ‘산타 비행단’!!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에서 가장 멋진 모습으로 등장하는 천하무적 ‘산타 비행단’은 초안부터 남다르다. 각양각색의 산타 비행단 대원들, 그리고 형형색색의 장식품들. 하늘을 날고 싶은 꼬마사슴 ‘니코’가 되고 싶어하는 천하무적 ‘산타 비행단’의 스케치는 카리스마 단장을 비롯해 각각의 개성을 담은 늠름한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산타 썰매를 끌기 위해 서있는 모습은 자신들만의 주제가를 부르며 당장이라도 스케치북을 뚫고 멋진 비행을 선보일 것만 같다.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는 하늘을 나는 멋진 ‘산타 비행단’을 비롯해 신비한 산타 마을까지 제작진의 풍부한 상상력을 담은 <니코> 스케치북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꼬마사슴 ‘니코’와 날다람쥐 ‘줄리어스’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와 판타스틱한 산타 마을 등 화려한 볼거리의 탄생 과정이 담긴 세밀한 스케치북 공개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개봉해 온 가족들을 환상적인 모험으로 초대할 것이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