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디파마 코리아, 소아암환자 치료에 1천 만원 기부
이번에 치료비 지원을 받는 환아들은 경상대학교 병원, 원자력병원, 건국대학교 병원, 전북대학교 병원, 화순 전남대학교 병원 등 5개 병원의 혈액종양내과 및 소아과 의사들의 추천으로 선정되었으며, 그 동안 제대로 치료를 받지 못했던 소아, 청소년 환자 5명이 각각 200만원씩 전달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몸이 불편한 환아 대신 환아의 부모가 참석했으며 뇌종양을 앓고 있는 중학생 아들을 둔 김영숙씨는, “아이에게 병원 치료가 절실한 상황이지만 형편이 어려워 치료를 중단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도움을 받게 되어 다행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먼디파마 코리아의 이영태 사장은 “경제적인 이유로 암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아암 환자들에게 치료에 도움을 주고 희망을 북돋아 주고자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 향후에도 좋은 의약품 공급과 동시에 환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먼디파마 코리아는 2006년 회사 차원에서 마련한 1,000만원을 강남성모병원 호스피스 병동에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2007년부터는 매월 전 직원이 급여에서 일정액을 적립해 조성된 500만원과 회사 차원의 기부금을 더한 총 1,000만원을 신촌세브란스 병원 호스피스 병동 및 태안지역사회에 기부한 바 있다.
먼디파마코리아 개요
먼디파마 유한회사는 1998년 4월에 설립된 제약그룹으로, 우수한 약물전달시스템으로 제조된 헤모콘틴 서방정, 아스콘틴 서방정, 까스로비 서방정, 케이콘틴 서방정과 같은 컨티너스(서방형제제) 제품 및 진통제인 옥시콘틴 서방정 및 지트람 서방정 등을 공급하고 있다. 통증치료제 부문의 국내 선두기업을 목표로 신규시장 진출 및 국내 임상기관과의 R&D 협력강화, 국내 제약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는 물론, 우수한 인재의 지속적인 육성과 발굴을 통해 국내 유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ndipharma.co.kr
연락처
먼디파마 코리아 마케팅부 양서진 과장 02-527-9223
KPR 정유진AE 02-3406-2276
-
2015년 12월 2일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