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뉴스인사이트 개편 기념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우리가 만드는 특별한 뉴스 마이크로탑텐(www.microtop10.com)을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온네트(대표 홍성주)는 KTH(대표 노태석)가 운영하고 있는 파란(www.paran.com)과의 제휴를 통해 제공해왔던 MT10 서비스를 ‘뉴스인사이트’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하면서, 뉴스레터 구독자를 대상으로 하는 개편 기념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개편으로 사이트의 전체 디자인 및 컬러가 화사하게 바뀌었으며 마이크로탑텐 및 뉴스인사이트의 컨텐츠를 동시에 찾아볼 수 있는 검색창이 추가되었다. 또 발행자를 위한 편의 기능이 대폭 강화되어 이미지 등록방법, 북마크 보관함 및 구독자/방문자 정보 등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었다.

12월 31일(수)까지 진행되는 뉴스인사이트 개편 기념 이벤트는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추천뉴스레터를 구독하거나 지인에게 추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 이벤트를 통해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간편하게 관심 분야의 알짜 정보만을 이메일 및 휴대폰으로 전달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듀얼코어 노트북, DSLR 카메라, 미니 노트북, PMP, MP3 플레이어,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마이크로노트 등 총 618개의 푸짐한 경품을 가져가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파란 뉴스인사이트(mt10.media.paran.com)는 온네트에서 운영 중인 마이크로탑텐의 채널링 서비스로, 누구나 쉽게 만들어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전송할 수 있는 뉴스레터 서비스이다. 사용자는 직접 고른 기사 및 블로그 포스팅의 링크를 기반으로 추천 이유, 간단한 설명 등 자신만의 코멘트를 덧붙여 뉴스레터를 발행할 수 있다. 뉴스레터 주제별로 발행자가 한 발 앞서 둘러보고 선별한 기사를 전달해주기 때문에 구독자가 직접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간편하게 원하는 정보를 습득할 수 있어 정보 검색 및 소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운 바쁜 사람들 및 정보 검색이 서툰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온네트 미디어사업본부 박수정 이사는 “마이크로탑텐과 뉴스인사이트는 다양한 사람들이 각자의 관심사에 대한 세밀한 지식을 뽐내는 인터넷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서비스이다. 뉴스레터를 구독함으로써 기존의 매스미디어에서 다루지 않는 보다 전문적이고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TH 미디어렉스 최유성팀장은 “이번 개편으로 인해 이용자는 필요한 알짜 정보를 더욱 빠르게 제공, 공유 할 수 있으며 보다 폭넓은 시각을 얻게 될 것”이라며 “파란의 토론 커뮤니티인 플라자 서비스와 함께 어우러져 더욱 신뢰감 있고 가치 있는 서비스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파란 뉴스인사이트(mt10.media.paran.com) 또는 이벤트 페이지(http://mt10.media.paran.com/ni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nnet.co.kr

연락처

온네트 장지은 02-552-5789(내선:308) 010-8983-80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