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 경영과 함께 불황뚫는다…‘페이머스 아티스트 쇼’에 기업들 문의 이어져
다양한 사내 활동 지원 및 공연 관람 등을 할 수 있게 하여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는 것이다. 그 중에서 라스베가스 오리지널 쇼 <페이머스 아티스트 쇼>에 기업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스펙트럼 아시아 엔터테인먼트의 변재영 팀장은 “우리 쇼는 식사와 함께 공연까지 즐길 수 있으며, 무엇보다 막내 직원부터 임원에 이르기까지 연령 제한이 없기 때문에 기업의 대화 창구로 활용되는 것에 기업의 관심이 높다”고 했다. 이로 인해 연말 송년 모임 및 기업 행사에 대한 문의가 호텔 및 기획사로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스펙트럼 아시아 엔터테인먼트는 공연 관람 전 간단한 모임을 갖고자 하는 기업을 위해 비즈니스 티켓을 만들어 판매할 계획이다. 비즈니스 티켓은 공연 전 호텔 내 홀에서 미팅을 가지고, 식사와 공연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직원들의 사기진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디너 쇼, 이젠 20,30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젊은 연인들을 위한 뮤지컬, 콘서트에서부터 4,50대 이상의 성인을 위한 디너 쇼까지, 불황이지만 올 연말에도 다양한 공연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오는 12월 26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공연되는 라스베가스 오리지널 쇼 <페이머스 아티스트 쇼>는 기존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의 공연으로 주목 받고 있다.<페이머스 아티스트 쇼>는 기존 트로트 가수 위주의 디너 쇼를 벗어나 2,30세대 및 연인도 즐길 수 있는 디너 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공연을 기획한 스펙트럼 아시아 엔터테인먼트의 변재영 팀장은 “기존 디너 쇼의 주요 고객인 4,50대 이상의 성인 관객뿐 아니라, 라이브로 팝을 즐기면서 호텔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에 젊은 관객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하였다. 공연장에서 젊은 관객들이 참가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20대부터 50대 이상의 성인까지 이제 모든 연령층이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는 공연문화가 정착될 것인지 지켜볼 일이다.
일 정
그랜드 힐튼 호텔 08.12.26~09.01.04
유니버설 아트센터 09.01.23~02.07
문 의 070-7123-1678~9(스펙트럼 아시아ENT.)
스펙트럼아시아ENT. 개요
미서부 최대 관광도시 라스베가스의 환상적인 쇼를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에서 공연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관객의 문화 다양성을 충족시키기 위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Tourtainment(호텔+여행+공연) 추구하며 국내 문화의 다양성과 관광산업 선진화를 목표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spectrumasiaent.com
연락처
스펙트럼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공연사업팀 정지윤 070-7123-167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스펙트럼아시아ENT.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