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관광 아너스클럽 유학, ‘캐나다 브릿지 영어캠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국제화 시대에 발맞추어 영어의 중요성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면서 방학 기간 동안 자녀들을 해외 영어 캠프로 보내려는 부모들이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우후죽순격으로 쏟아지는 각종 업체의 무분별한 정보와 과장된 홍보등으로 인해 자녀들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영어 캠프를 찾기란 쉽지가 않다.

이에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자녀들을 만족시킬 영어 캠프를 여행업계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몰디브 대표 여행사 ㈜천도관광(대표이사 최승무) 의 유학 사업부-아너스클럽 유학 (www.honorsclubuhak.co.kr)이 '캐나다 브릿지 영어캠프'를 제공한다.

캐나다 브릿지 영어 캠프는 학생들 학교 일정에 맞게 4주/ 6주로 나누어 개최되는데, 4주 캠프는 12월 23일부터 1월 19일까지이며, 6주 캠프는 12월 21일부터 2월 2일까지이다.

수업은 주중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캐나다 명문 사립 칼리지에서 현지 공립학교 준비 집중과정 수업을 듣고, 오후에는 귀국대비 한국 수학 보충수업, 스포츠 레슨, 캐네디언 선생님의 독서지도, 발표 수업으로 이루어진다.

그외 다양한 액티비티와 캐나다 최고의 스키관광지인 휘슬러 스키레슨 투어등의 주말 여행을 포함해 학생들이 즐겁게 수업을 하고 생활을 할 수가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캐나다 브릿지 캠프는 타 캠프보다 많은 수업시간과 다양한 액티비티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시민권, 영주권자 신분의 한국인 직원 3명이 현지에 상주하고 있어 아이들 생활 부분도 도와준다.

캠프 수속 시 ㈜천도관광 여행 상품권(10만원 권)제공, 소정의 기념품 증정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브릿지 캠프 예약 및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www.honorsclubuhak.co.kr)나 전화(02-540-7017)를 통해 할 수 있다.

천도관광 개요
㈜천도관광은 1990년 창립 '몰디브를 아시나요?라는 슬로건으로 각종 광고매체를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그리고 가장 많이 몰디브를 알린 여행사 이다. 몰디브,모리셔스,세이쉘,타히티,스리랑카 전문여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8년 대구지사오픈하여 총 6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직원 70명(해외주재원 7명포함)으로 몰디브의 리조트에 스쿠버다이빙센터 및 핸디크루즈를 소유 운영하고 있다.또한 천도관광은 '아너스클럽'이라는 브랜드로 유학,웨딩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리랑카 현지에 호텔식 기숙영어 연수학원을 오픈하고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aldives.co.kr

연락처

천도관광 마케팅 김영배 02-320-43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