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 닌텐도 DS 전용 타이틀 ‘몬스터팜 DS’ 발매
「몬스터 팜 DS」는 1997년 첫 작품이 발매된 것을 시작으로 PS, PS2 , GB/GBA , 닌텐도 DS, 온라인 게임 등 10년 넘게 다양한 플랫폼으로 제작되어, 전 세계 통산 350만장 이상 판매 된 인기 시리즈의 닌텐도 DS 전용 소프트웨어이다.
「몬스터 팜 DS」는 기존의 “자신만의 독특한 몬스터를 창조해낸다”라는 시리즈 컨셉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닌텐도 DS의 특징을 최대한 살려 터치펜으로 마방진을 그리거나 자신의 음성에 따라 갖가지 몬스터를 생성할 수 있다. 이렇게 태어난 몬스터와 함께 다양한 훈련, 수업, 탐험 등을 쌓아나가며 육성하게 되고, 플레이어는 자신의 몬스터와 함께 대회에 출장하여 다른 몬스터들과의 배틀을 벌이며 최강의 몬스터를 목표로 싸워나가게 된다. 몬스터와 몬스터를 합성해 새로운 종족으로 탄생시켜 강화해 나가는 요소도 존재.
그 밖에도 DS 무선 통신을 통해 유저 본인이 육성한 몬스터로 다른 유저와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소프트맥스 관계자에 따르면 “「몬스터팜」은 유명한 게임 브랜드로 전 세계에 판매되어 그 게임의 재미를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은 바 있으며, 국내에는 SBS, 애니원, JEI재능TV등을 통해 애니메이션까지 상영되고 있어, 특히 어린이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프트맥스 개요
(주)소프트맥스는 1990년대, <창세기전> 시리즈를 포함한 PC 패키지 게임을 다수 발매해 불모지와 같았던 국내 게임 시장에 뿌리를 내렸고, 이 후 국내 게임개발사가 엄두를 내지 못했던 콘솔 게임시장에 진출해 <마그나카르타> 시리즈로 당당히 명함을 내밀었습니다. 올해로 창립 18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1세대 게임 개발사로서, 그 동안 쌓인 개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 타이틀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는 핵심전략으로 제 2의 성장동력인 ‘글로벌 컨텐츠’를 통한 해외시장 공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oftmax.co.kr
연락처
소프트맥스 마케팅팀 이병희 대리 02-598-2554(327), 011-9258-6782,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