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미지의 탐험가 ‘베르니안’ 모집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의 블로그를 통해 지구 중심 세계를 탐험할 ‘베르니안’ 모집!!
SF 소설의 거장 쥘 베른의 고전 <지구 속 여행> 원작으로 제작 당시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킨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지질학자 트레버(브렌든 프레이저)가 ‘베르니안’ 이었던 트레버 형이 SF 고전 <지구 속 여행>에 남긴 메모를 따라 탐험하던 중 우연한 사고로 지구 중심 세계로 들어가게 되며 겪게 되는 한시도 긴장을 멈출 수 없는 스펙타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
‘베르니안’이란 쥘 베른의 이름에서 유래한 단어로, 그의 소설 속 미지의 세계를 실존한다고 믿는 사람들을 지칭한다. 이미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쥘 베른의 미지의 세계를 추종하는 많은 베르니안들이 존재한다.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에서 ‘베르니안’은 쥘 베른의 고전 <지구 속 여행>에 명시된 지구 중심 세계가 실재한다는 것을 믿으며 책 속에 그 곳으로 통하는 길을 찾기 위한 암호를 남기게 되고 트레버(브랜든 프레이저)일행을 그 누구도 가본 적 없는 지구 중심 세계로 이끄는 보이지 않는 가이드가 되어준다.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공개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블로그 (http://blog.naver.com/journey2008)에서는 미지의 세계의 존재를 믿는 이 시대 진정한 탐험가 ‘베르니안’을 모집한다. ‘베르니안’이 되기 위한 4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나면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
그 누구도 찾지 못했던 지구 중심 세계,
액션 어드벤처의 정점을 보여주는 공식 홈페이지 그랜드 오픈!!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공식 홈페이지(http://www.journey2008.co.kr/)는 온라인에서 공개 되자 마자 단숨에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화제의 예고편을 게이트 페이지에 공개하며 네티즌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영화의 스케일을 보여주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홈페이지에서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 팬들을 위한 월 페이퍼도 다운받을 수 있다. 게다가, 미국사이트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던 온라인 게임도 곧 오픈을 할 예정이서 네티즌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J.R.R톨킨의 <반지의 제왕> 보다 100여년이나 앞선 쥘 베른의 <지구 속 여행>!
‘베르니안 4 Mission’, ‘동영상 컬렉션’, ‘지구 속 흔적 따라가기’, ‘쥘 베른’의 또 다른 세계’
등의 메뉴로 구성된 블로그에서는 이미 <반지의 제왕>의 J.R.R톨킨 보다 100여년이나 앞서 환상적인 미지의 세계를 보여주며 SF소설의 거장으로 칭송받고 있는 ‘쥘 베른’ 의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지구 속 흔적 따라 가기’ 코너에서는 영화의 스틸들을 흥미로운 내용과 함께 구성,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 <캐리비안의 해적>에 이어 액션 어드벤처의 흥행 신화를 이어갈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쥘 베른의 고전 <지구 속 여행>을 영화화 했다는 사실뿐만 아니라 <반지의 제왕>, <캐리비안의 해적>, <스타워즈>의 최강의 제작군단이 최첨단 기술력으로 제작,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는 20대의 젊은 관객에서부터 가족 단위 관객까지 폭넓은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올 겨울,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로 12월 18일 개봉한다.
웹사이트: http://www.taewon.com
연락처
언니네홍보사 02-512-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