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강한우마을 직거래정육식당 창업 ‘바람몰이’

파주--(뉴스와이어)--지난 9일 일요일 감악산 인근 파주시 적성면의 모습은 6개월전과 비교해 상당히 낯설기만하다.

파주시 적성면은 비무장지대와 가깝고 감악산이 인근에 위치하며 임진강이 가로 지르는 천혜의 청정지역이다. 임진강한우마을(www.besthanwoo.com)이 이곳에 조성된 이후 모든 것이 달라졌다. 지나가는 차량도 드문 조용한 시골마을이 주말 서울, 일산 등에서 몰려드는 수만명의 인파로 시끌벅적해졌기 때문이다. 한우마을 매장 앞에는 저렴하고 품질좋은 한우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매장밖 50미터 넘게 장사진을 이루고 있고 장날만 등장했던 과일 트럭이 주말마다 상주하고 장날이면 관광객들이 시골장날 물품들을 장바구니 담기에 여념이 없다.

정읍산외마을과는 달리 단일브랜드로 조성된 임진강한우마을은 모든 간판이 동일하다. 1인분 225g이 만원이라는 것은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전국한우마을중 제일 낫다는 육회맛에 반해 감악산 등산객들과 식도락가들이 즐겁게 드나든다.

최근 적성을 방문해본 예비창업자들이 속속 도심에 직거래정육식당을 오픈하고 있다. 지난 12일 동작구 상도역점을 오픈한 점주는 “직접 한우마을을 방문해보고 창업의 자신감을 얻었다. 직거래를 통한 저렴한 가격과 간편한 리뉴얼 창업 절차 등으로 창업자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시스템이 무엇보다도 매력적이다”라고 밝혔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김포점, 인천서구점, 서울 일원점, 고양시 내유동점 등 속속 계약을 완료하고 오픈 준비중에 있다. 유통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임진강한우마을의 인기는 산지직거래를 통한 가격경쟁력 확보와 1등급이상의 높은 품질 유지에 있다.

최근 한국관광공사는 임진강한우마을을 11월에 가볼만한 곳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또한 네이버, 다음 등 유명 포털사이트에서 한우분야 검색 1위를 달리고 있다.

임진강한우마을은 오픈 6개월동안의 성공을 기반으로 내년부터는 한우마을 프랜차이즈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최근에는 종합한우전문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천안시 성환읍에 대규모 육가공물류센타를 준공했다. 종합한우전문브랜드로서 중부권에서도 기반을 다질 임진강한우마을의 발전이 기대된다.

서울투자생활 개요
대한민국 프리미엄 생활관련 투자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besthanwoo.com

연락처

서울투자생활 김동찬 차장 02-2009-22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