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라스베가스 오리지널 ‘Famous Artist Show’쇼 , 연말 아시아 최초로 서울 공연

강남--(뉴스와이어)--올 연말 아시아 최초로 라스베가스 오리지널 쇼가 국내 무대에 오른다.

온 가족이 함께 40~50대 성인과 외국인 관광객까지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 'Famous Artist Show(페이머스 아티스트 쇼)'다.

오는 12월 26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시작하는 이 쇼에서는 한국 및 아시아인 가장 선호하는 스타들(엘비스 프레슬리, 마돈나, 비틀즈, 마이클 잭슨)의 노래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본 공연에서는 실력 있는 밴드의 연주와 함께 Let it Be, my way, Billie Jean 등 주옥 같은 팝송을 100%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공연 전 호텔의 고급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라스베가스 쇼걸의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연말 다양한 송년모임이나 행사를 앞둔 기업 및 단체에서 문의가 폭주하며, 12월 그랜드 힐튼 호텔의 공연이 매진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이번 공연이 끝난 후 2009년 2월엔 중국 상하이와 북경, 뉴질랜드 등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쇼의 발생지인 라스베가스란 어떤 곳인가? 전 세계에 불어 닥친 금융위기 속에서도 꿋꿋이 성장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도시가 바로 라스베가스이다. 현재 초대형호텔에서 다양한 테마의 이벤트 및 마술 쇼, 서커스, 뮤지컬, 코메디 등 다양한 쇼가 공연되고 있다. 그 결과 연간 4,000만 명이 넘게 찾는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도시로 발전하게 되었다.

그에 반해 현재 한국은 문화관광산업의 육성에 힘쓰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콘텐츠가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한국관광공사의 한 자료에 의하면 외국인 관광객이 서울에 체류하는 동안 보고 즐길만한 것이 없다고 한다. 하지만 이런 우리의 문화관광, 공연시장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는 것이 바로 이번 공연 Famous Artist Show(페이머스 아티스트 쇼)인 셈이다.

따라서 본 공연을 기획한 스펙트럼 아시아 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라스베가스의 많은 프로덕션과 손을 잡고 한국 및 아시아 시장에 맞는 쇼를 기획, 제작할 것이다. 이로 인해 국내 호텔 및 여행, 공연계가 성장할 것이란 기대를 하고 있다. 라스베가스 쇼가 과연 국내 문화관광산업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될지 지켜볼 만하다.

공연문의 070-7123-1679

<공연개요>

2008.12.26~2009.1.4 그랜드 힐튼 호텔
/ 2009.1.23~2.7 유니버설 아트센터
기획제작 스펙트럼 에이전시, 스펙트럼아시아 엔터테인먼트

스펙트럼아시아ENT. 개요
미서부 최대 관광도시 라스베가스의 환상적인 쇼를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에서 공연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관객의 문화 다양성을 충족시키기 위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Tourtainment(호텔+여행+공연) 추구하며 국내 문화의 다양성과 관광산업 선진화를 목표로 한다.

예매처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

웹사이트: http://www.spectrumasiaent.com

연락처

스펙트럼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공연사업팀 정지윤 070-7123-16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