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네트웍스, 인터넷전화 서포터즈 운영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전화의 온라인 전도사들이 탄생했다.

정보통신서비스기업 삼성네트웍스 (사장 박양규, www.samsungnetworks.co.kr)는 삼성Wyz070의 브랜드 이미지 확대를 위한 서포터즈를 출범하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금번 선발된 서포터즈는 총 50명의 대학생으로, 내년 1월까지 3개월간5명씩 총 10개의 팀을 구성해 UCC 제작, 마케팅 기획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또 개인별로 온라인상에서 개인 블로그나 커뮤니티를 통해 사용 후기, 동영상과 같은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삼성와이즈070을 널리 알리는 홍보 활동도 병행하게 된다.

삼성네트웍스는 이러한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의 다양한 의견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렴, 삼성와이즈070 마케팅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아울러 삼성와이즈070이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하는데 한층 더 활력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네트웍스는 3개월간의 활동을 완료한 서포터즈에게 삼성와이즈070 수료증을 발급하며, 우수 활동자 5명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네트웍스 텔레포니사업부장 신동경 상무는 “금번 삼성와이즈070 서포터즈 운영은 번호이동제 시행에 맞춰 삼성와이즈070의 장점과 매력을 시장에 더욱 널리 알리고 리딩 브랜드로써의 위치를 확고히 하기 위한 것”이라며 “서포터즈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수렴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삼성와이즈070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네트웍스 개요
삼성네트웍스 (사장 김인, www.samsungnetworks.co.kr)는 국내 최고수준의 정보통신 전문인력, 국내 64개 도시와 세계 70개국을 하나로 묶는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 그리고 20년 전통의 통신 노하우를 ‘3대 핵심 경쟁력’ 을 기반으로, 삼성그룹 내 전 계열사를 비롯해 1만 여 국내외 공공기관 및 기업에 꼭 맞는 맞춤형 정보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사업은 데이터통신사업(광전송통신망(ONS), 글로벌 회선, VPN, 매니지먼트, u-Ready, NSI 등), 전화사업(인터넷전화 삼성Wyz070, 기업전화, 구내통신, 국제전화 00755 등), 비즈니스솔루션사업(메시징(SMS/MMS), 모바일&와이어리스, 웹비즈, 영상회의, IDC, 컨텍센터, 통합보안 엑쉴드(eXshield) 등)의 3가지로 크게 구분된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networks.co.kr

연락처

삼성네트웍스 홍보팀 김태현 대리 070-7015-67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