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 농업인의 날 기념 행사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유기농 식품 대표 브랜드 초록마을(www.hanifood.co.kr, 代表理事 이 상훈)이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산지 직송 우리 농산물 기획전” 행사를 실시한다.

통상 유통업계와 소비자들에게 11월 11일은 빼빼로데이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11월 11일은 농업인의 날이기도 하다. 초록마을은 친환경 유기농 대표브랜드로서 다른 유통업체와는 달리 농업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산지 직송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초록마을이 친환경 유기농 식품을 대표하는 업체로서 고객들에게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자는 취지에서 개최하는 것이다.

초록마을 남충열 신선식품팀장은“농업인의 날을 맞아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우리 농촌을 돕고 한편으로는 고객들에게 좀 더 의미 있는 소비를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준비한 행사”라고 밝히며 “고객분 들의 많은 호응을 바란다”고 언급했다.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는 초록마을의 목동 직영점을 필두로 11월 10일부터12일까지 3일간 수도권 지역 직영점 및 전국 가맹점을 중심으로 친환경 청과와 야채등 일부 품목에 대해 산지 직송 행사를 실시하고 11월 11일 농업인의 날 당일에는 목동 직영점에서 생산자들이 직접 소비자에게 우수 친환경 과일, 야채 등을 선보이는 시식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한편 이와 별도로 쌀소비 촉진을 위해 농림수산 식품부가 시행하는 찰떡궁합 가래떡 데이 행사와도 연계, 홍보용 쿠폰 및 리플렛등을 지원하는 공동 판촉행사도 진행된다. (행사문의 : 3274-4241, 전국 매장안내 1577-6288)

초록마을 개요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 초록마을(www.choroki.com 대표이사 노근희)은 먹을거리의 안전과 우리의 삶의 터전인땅과 환경을 지켜내는데 도움이 되고자 1999년 설립된 친환경 유기농 전문브랜드다. 전국에 걸쳐 250여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www.choroki.com)을 통해 2,500여개의 엄선된 친환경 유기농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oroki.com

연락처

㈜한겨레플러스 마케팅팀 이준수 02-3274-42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