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IDC, 업계 최초 ‘시스템 포렌식 서비스’ 출시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IT 서비스 기업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가 시스템 포렌식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스템 포렌식 서비스는 침해사고 대응 및 부정행위 감시 솔루션으로, 개별 서버 및 PC 를 대상으로 비 인가된 프로그램, 비 정상적인 프로세스 등을 검색, 삭제 및 차단이 가능하여 침해사고 대응 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보안 서비스다.

기존의 네트워크 단에서 이루어지는 보안관제 서비스와 달리, 시스템 관제 방식이기 때문에 침해사고 발생 시 경로 등을 신속히 파악할 수 있어 장시간 수작업에 대한 불필요함을 줄여주며 서비스 중단 없이 사고 대응 절차를 완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업의 중요 정보에 대한 문서 관리 및 자료의 유출 차단 등 사전의 사고 대응 방안과 문서 추적, 전자증거 수집등 사고 후 대응 방안까지 서비스하므로 기업 내의 정보 유출, 보안 정책 위반 현황, 침해 사고 조사 및 분석 및 대응에 효과적으로 도입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 한 시스템 포렌식 서비스는 범죄수사에 사용되는 과학적 증거 수집과 분석기법에 디지털 기술을 적용하는 디지털 포렌식 솔루션으로,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미국 Guidance Software사의 Encase 솔루션을 ㈜더존정보보호서비스와 함께 서비스 형태로 출시하는 것으로, 고객들은 높은 가격의 소프트웨어를 직접 구매하지 않고 필요한 기능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호스트웨이IDC 김성민 대표는 “현재 서비스 중인 네트워크 보안 관제 솔루션과 더불어 시스템 포렌식 서비스를 결합해 보다 안정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호스트웨이IDC는 지난 3월 통합보안 서비스를 구축한 이래 보안 서비스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온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호스트웨이IDC 개요
호스트웨이IDC는 현재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 독일, 캐나다, 프랑스, 한국 등 전세계 11개국 12개 IDC를 통해 호스팅 서비스, 코로케이션, IT아웃소싱,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기업 비즈니스 운영에 꼭 필요한 토탈 IT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전세계 지사들과의 시스템을 통합/연결하여 선진 호스팅 서비스를 세계 각국의 지사를 통해 서비스함으로써 고객의 글로벌 비즈니스가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베이, 코카콜라, 디즈니, 소니뮤직, 몬트리올 은행, 허쉬, 트리뷴, 위키피디아 등 세계 100여 개국 65만여 개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지사는 2000년 7월 설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hostway.co.kr

연락처

호스트웨이IDC 김정희 대리 02-2105-6120
홍보대행 유앤아이컴 02-725-55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