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비켜! 세상을 구하러 우리도 왔다! ‘겟 스마트’ 11월 7일 DVD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상을 구하기 위해 그들도 왔다! 2% 모자란 비밀 정보원의 거침없는 무한도전을 그린 코믹액션 첩보물 <겟 스마트>가 오는 11월 7일 DVD로 국내 출시된다.

영화 <겟 스마트>는 언제든 현장으로 달려가고픈 사무요원‘에이전트 86(스티브 카렐)’과 내근이 싫어 성형수술까지 감행한 현장요원 ‘에이전트 99(앤 헤서웨이)’가 한 팀이 되어 세상을 구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2인자 비밀요원의 코믹액션 첩보물이다.

<댄 인 러브><에반 올마이티><40세까지 못해본 남자> 등 코믹의 귀재 ‘스티브 카렐’과 청순하고 우아한 여신에서 섹시 요원으로 돌아온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앤 해서웨이’가 주연을 맡았다.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그들의 예측불허 콤비플레이는 예상치 못한 곳에서 관객의 배꼽을 훔친다. 또한 미국 프로레슬링 WWE의 챔피언 ‘더 락(드웨인 존슨)’과 인기 미드 시리즈 <히어로즈>의 히로로 출연한 ‘마시 오카’와 코믹연기의 지존 ‘빌 머레이’ 등이 깜짝 출연하여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연출은 <첫 키스만 50번째>, <롱기스트 야드>, <총알탄 사나이 3>, <성질 죽이기> 등 할리우드에서 명실공히 코미디 영화 부분에서 특별한 재능을 인정받고 있는 피터 시걸이 담당했다. 그는 영화계에 데뷔하기 전 TV 시리즈 감독으로 활동하며 에미상 8개 부문을 비롯하여 Cable ACE 어워드의 최우수 감독상 등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쌓기도 하였다.

영화 <겟 스마트>는 숀 코넬리의 ‘007 제임스 본드’ 시리즈를 패러디하여 1965년부터 70년까지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던 동명의 스파이 액션 코미디 TV시리즈 <겟 스마트>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40년도 더 지난 원작을 끄집어내면서도 새로운 이야기를 하기 위해 제작진은 <배트맨 비긴즈> 방식을 차용했다. 즉 원작의 캐릭터와 코믹코드는 그대로 가져가되, 원작에는 ‘완성된 요원’ 맥스웰 스마트가 등장하지만 영화 <겟 스마트>는 요원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것. 때문에 원작을 알지 못하는 관객들 또한 원작의 재미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

DVD구성 또한 영화 속 캐릭터만큼이나 평범하지 않다. 특히 DISC 1에 수록된 ‘PLAY MOVIE WITH SMART TAKES – ALTERNATE SCENES’의 경우 영화 시작과 동시에 스티브 카렐이 직접 등장하여 이 특별한 기능에 대해 설명을 한다. 영화를 보는 동안 아이콘이 뜨는 장면들을 누르면 미처 영화 개봉 버전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재미있는 장면들을 보여주는 것. 업계 용어로 ‘이스터 에그’라고 불리는 숨겨진 알짜배기 장면을 모아놓은 이 스페셜 피쳐는 <겟 스마트> DVD에서만 볼 수 있다.

또한 DISC 2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여러 부가영상들도 매력적이다. 원작 TV시리즈와 재미있는 비교가 담겨있는 클립은 물론, 특히 스티브 카렐의 훌륭한 외국어 실력에 웃음이 나오는 LANGUAGE LESSONS은 그의 천부적인 코미디 재능에 두 손 두 발 다 들게 만든다. 스파이 역할을 하기 위해 스티브 카렐이 열심히 익혔다는 세계 각국의 언어들을 천역덕스럽게 소화하는 그를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있다. 급기야 마지막으로 수화까지 선보이게 되는 장면에서는 박장대소가 절로 나온다.

첩보계에 이제껏 이런 요원은 없었다! 개성을 무기로 고정관념을 깨는 새로운 유형의 영웅 맥스웰 스마트가 펼치는 거침없는 무한 도전기 <겟 스마트>의 DVD는 오는 11월 7일 국내 출시된다.

웹사이트: http://www.whv.co.kr

연락처

워너홈비디오코리아 홍보담당 권부영 실장 011-9763-1649, 02-2273-4653,이메일 보내기 / 드림텍 유미선 019-9154-6015 02-2273-46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