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앤피에너지, “깨끗한 에너지(수소에너지)의 시대가 가능하다”

성남--(뉴스와이어)--에스앤피에너지(대표: 김호기) 관계자는 "깨끗한 에너지, 깨끗한 세상"이라는 당사의 슬로건이 실제 실현에 한걸음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실험을 통해 작은 에너지를 사용해서 СО2, СН4, N2O (Newswire 2008/09/07, 10/09, 10/15)뿐만 아니라 비슷한 효율성으로(90%이상) 수소(H2)와 수증기(H2O)의 분자가 분열되는 것을 확인했다. 수증기의 분자를 분열시키는 한 방법인 물의 전기분해 방식으로는 1 입방미터의 수소를 얻으려면 4-4.5 kWh의 에너지가 사용된다. 우리는 그 1 입방 미터의 수소를 얻기 위해서 0.1 kWh를 쓴다. 따라서 수소는 20-30배 더 싸게 얻을 수 있다. 알다시피 수소가 고가이기 때문에 연료로 사용하지 못하고 있다. 수소 에너지는 깨끗(연소 시 물 형성)할 뿐만 아니라 물 자원이 무한적으로 흔하니까 무한에너지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스앤피에너지 개요
2007년 1월부터 러시아로부터 기술을 이전받기 위해 에스앤피마케팅내에 연구개발부서를 설립하고 형광체 보호막을 형광등에 실험을 완료하였다. 2008년 2월 설립된 소기업으로 에너지관련분야의 신기술을 기초로 대기환경 개선기술을 상용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ean-energy.kr

연락처

에스앤피에너지
김철호 이사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