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중증장애인 요양시설 방문 봉사 활동

뉴스 제공
엠게임 코스닥 058630
2008-09-30 11:5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의 직원은 지난 9월 27일(토)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중증장애인 요양시설 ‘영락애니아의 집(http://www.ynaenea.net/)’을 방문하여 이웃 사랑을 실천하였다.

엠게임은 나눔과 봉사를 기업 문화로 정착시키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요활동으로는 매월 실시하고 있는 임직원들의 후원금만큼 회사에서도 같은 금액을 지원하는 ‘매칭펀드’와 절대 빈곤 아동을 위한 엠게임 임원 ‘해외아동결연’, 제휴사 SK와이번스와 함께 ‘야구 꿈나무 육성’, ‘사랑의 적립금’을 연중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봉사활동을 통해 임직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보다 적극적인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일환으로 지난 주말 엠게임 임직원은 휴일도 반납하고 소외된 우리의 이웃과 함께 하였다.

이 날 엠게임 직원 16명은 낮은 면역력으로 청결한 환경 유지가 필수인 지체 장애인을 위해 시설 내 청소를 비롯하여 함께 산책하는 등의 놀이와 원활한 식사를 위한 식사 보조 활동 등을 진행하고 필요물품과 후원금을 지원함으로써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였다.

자원봉사에 참여한 홍성희 사우는 “방문하기 전에는 선입견도 있었지만, 직접 마주앉아 함께 놀고, 산책도 하면서 지체 장애우에 대한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며 “도우러 간 우리가 오히려 더 많은 것을 깨달았다. 앞으로 이런 기회가 있을 때마다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엠게임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할 것이다.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이웃들에게 환원하는 엠게임 임직원이 되겠다.”고 사회공헌에 의지를 표명하였다.

엠게임 개요
엠게임은
열혈강호, 영웅 온라인, 쌩뚱 맞고 등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대한 민국 대표게임 포털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game.com

연락처

엠게임 홍보실 기업PR팀 한효정 과장 02-6244-11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