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메종 오픈 이벤트 성황리 개최
메종은 브랜드의 핵심이 되는 부티끄로써 타 부티끄와는 차별화된 특별 서비스와 제품들이 선보여지며 또한 메종내에 본사 사옥과 메종만의 고객 센터가 함께 자리하고 있어 그야말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하우스(maison; 불어로 집이라는 뜻)로써 대표성을 지닌 부티끄이다.
이번 행사에는 까르띠에와 잘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선정된 김희애, 장미희, 엄지원, 김민정, 지진희, 이진욱, 고수 등의 연예인으로부터 아나운서 장은영, 국립발레단 최태지 단장에 이르기까지 국내 유명 패션 문화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번 오픈 이벤트에는 까르띠에 글로벌 회장인 버나드 포나스(Bernard Fornas)와 장은영 아나운서의 리본 커팅으로 시작된 파티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맨틱하고 드라마틱한 구성의 앵드 미스테리어스(INDE MYSTÉRIEUSE) 패션쇼로 이어지면서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었다. 올 한해의 까르띠에 테마인 앵드 미스터리어스 컬렉션은 인도의 왕자인 마하라자(Maharaja)의 234.65캐럿에 이르는 다이아몬드 장신구들을 까르띠에의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조명한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인도 풍 다이아몬드 컬렉션이다.
지난 5월 앵드 미스터리어스 컬렉션의 탄생을 기념하여, 올 한해 테마가 ‘인도’로 진행되는 까르띠에는 이번 오프닝 이벤트도 인도 컨셉으로 장식하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2층으로 구성된 부티끄는 프랑스의 우아한 고급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에도 매우 훌륭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번에 첫 공식 방한한 까르띠에 회장 버나드 포나스는 “161년 전통의 까르띠에가 아시아의 허브 마켓 깃점이 될 메종 매장을 한국에 오픈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청담 까르띠에의 메종이 수준 높은 한국 고객들에게 보다 편하고 자연스럽게 까르띠에 제품을 경험 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까르띠에 브랜드 소개
세계 최고의 프랑스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는 1847년 파리의 보석 아틀리에로 시작한 이래 뛰어난 심미안과 천재적인 장인정신으로 왕의 보석상, 보석상의 왕(Jeweler to kings, king of jewelers)이라 칭송 받으며, 이후 160여년 동안 그 장대한 역사를 만들어왔다. 쥬얼리 메이킹을 예술의 영역으로까지 넓힌 창조자로서 까르띠에는 1984년에는 까르띠에 현대 미술 재단을 설립해 동시대 예술가들을 후원하며 세계적인 예술 지원 활동도 끊임없이 전개하고 있다. 또한 까르띠에 코리아는 2008년 덕수궁 국립현대미술관에서 ‘까르띠에 소장품 전’을 개최한 바 있다.
까르띠에코리아 개요
세계 최고의 프랑스 보석 브랜드 까르띠에는 1847년 파리의 보석 아틀리에로 시작한 이래 뛰어난 심미안과 천재적인 장인정신으로 왕의 보석상, 보석상의 왕(Jeweler to kings, king of jewelers)이라 칭송 받으며, 이후 160여년 동안 그 장대한 역사를 만들어왔다. 쥬얼리 메이킹을 예술의 영역으로까지 넗힌 창조자로서 까르띠에는 1984년에는 까르띠에 현대 미술 재단을 설립해 동시대 예술가들을 후원하며 세계적인 예술 지원 활동도 끊임없이 전개하고 있다. 또한 까르띠에 코리아는 2008년 덕수궁 국립현대미술관에서 ‘까르띠에 소장품전’을 개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tier.co.kr
연락처
까르띠에 코리아 홍보부 고민수 과장 3440-5510 김혜림 3440-5584
KPR 이지영 대리 3406-2298 전모란A.E. 3406-2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