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들의 명절증후군 이기는 이색 추석 선물, ‘스파’ 어떠세요?

서울--(뉴스와이어)--추석은 전통적으로 1년 중 새 곡식과 햇과일이 나와 만물이 가장 풍성한 시기를 자축하는 날이다. 하지만, 이런 좋은 의미는 뒤로하고 42세 맏며느리 박모씨는 추석이 걱정스럽기만 하다.

고향으로 내려가는 기차표도 아직 구하지 못했으니 일단 10시간 넘게 차 안에서 시달릴 마음의 각오를 해야 하고, 우여곡절 끝에 내려간다 해도, 하루 종일 서있어야 하는 육체 노동만이 그녀를 반기기 때문이다. 이뿐이 아니다. 해마다 때마다 챙겨야 하는 남편 사업 관련 인맥, 친정과 시댁, 일가친척까지...추석을 열흘 정도 남긴 지금은 추석선물을 마련해야 하는 중압감에 벌써부터 ‘추석’은 그다지 기쁘지 않게 주부들 곁에 다가와 있다. 벗겨져 나간 네일 아트와 밀려오는 어깨의 뻐근함은 해마다 명절 때 만 찾아오는 불치병인 ‘명절증후군’의 시작을 알리는 징조이다.

이색 추석 선물, 스파 어떠세요?

주부의 심적인 스트레스와는 상관없이 추석은 말없이 다가오고 있고, 각종 온 오프라인에서 추석선물에 대한 제안은 쏟아지고 있다. 지속적으로 받고픈 선물로 자리잡고 있는 한우, 백화점 상품권, 과일세트 등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진정으로 소중한 분에게는 올해엔 무언가 새롭고 강한 기억을 남기고 싶다면, 특히, 그 소중한 분이 여성이라면 올해에는 ‘스파’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스파는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받는 곳을 의미한다. 피로회복, 통증 해소를 위해 강한 압을 선호하는 사람은 경락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약한 압을 선호하는 사람은 돌을 이용한 스톤마사지 등이 최근에 유행하고 있다. 더불어 네일아트를 함께 받을 수도 있어, 명절 후 손상된(?) 몸과 마음을 함께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렇게 ‘스파를 방문하여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서는, 스파 상품권을 구입 후 선물하면 된다. 심신의 균형을 회복하십사 하는 의미가 담긴 스파 상품권(www.gospa.co.kr)은 한번 더 상대를 배려한 의미로 다가간다. 뿐만 아니라, 스파 상품권을 받은 주부가 배우자와 함께 스파를 방문한다면, 명절에 지친 남편의 피로도 함께 해소 할 수 있다.

각 스파 센터마다 피로회복을 위한 마사지 가격은 다르지만, 10만원 상푼권이 있으면, 부부의 등관리 정도는 거뜬히 받을 수 있으므로, 이렇게 척추를 마사지하고 뭉친 어깨 근육을 푸는 것만으로도 불치병인 ‘명절증후군’은 썩 물러가고 말 것이다.

스파 상품권 구입처 : 베스트 스파 정보, 고스파 (www.gospa.co.kr) 추석 특별할인가 10% 이벤트

스파클래식 개요
스파클래식은 럭셔리 스파에 문화를 더한 감동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서울 본점, 신논현점이 운영되고 있다. 스파클래식의 전문성은 피부케어, 바디케어, 커플 스파 케어, 임산부 케어에서 보다 특별하게 제공되고 있다. 더불어 멤버고객을 위한 스파에서의 클래식 공연,서울 마리나 요트클럽의 정기공연, 스코티시 체임버와 같은 세계적 명성의 공연 고객 초청과 문화 소외지역 자선 공연개최에 이르기까지 스파와 문화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아름다운 감동’을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aclassic.co.kr

연락처

케이스파즈 김형철 과장 02-3442-00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